경희대학교 총장실 계약직 채용 공고

경희대학교 총장실에서는 제17대 김진상 총장님과 함께 더 나은 경희대학교를 열어갈 소중한 인재를 모집합니다.

총장실은 총장의 리더십과 학교경영을 지원하는 부서입니다. 감사합니다.

 

1. 모집분야 및 인원

 직종

 담당업무

 모집인원

 지원자격

일반행정

(계약직)

총장실 비서업무 및 행정업무 보조

 1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공무원 임용기준에 의거 결격사유가 없는 자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아동·청소년 관련 기관 등에의 취업제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남자에 한함)

비서 경력자 우대

 

2. 채용조건

. 근무지 :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 본관 2층 총장실

. 근무시간 : 09:00 ~ 17:30 ( 5)

근무시작일 : 2024.02.12.(예정 (협의하여 조정 가능)

. 계약기간 : 1년 단위로 계약 (최대 2)

. 급여:2,400,000

. 복직대학 규정에 따른 연차 휴가 부여퇴직금 지급 및 4대보험 가입

    - 여름방학 및 겨울방학 중 집중휴무 각 1주 등 기타 직원 복지는 본교 규정에 의함

 

 

3. 서류접수 기간 및 방법

   접수기간 : 2024.1.29() ~ 2.4()

   접수방법 : e-mail 접수 (sungwonshim@khu.ac.kr)

          메일 접수 시 메일제목 : [경희대학교 총장실 계약직원 지원]

 

4. 전형방법 : 서류심사(1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전형(2실시

    면접일자 : 2024.2.5.() ~ 2.6() 중 예정 

 

5. 제출서류

  기본 제출서류 [붙임양식 다운로드 후 작성]

      -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각 1

  최종 합격자 제출서류 [추후 제출]

      - [공통주민등록등본초본(군필자), 최종학력증명서성적증명서성범죄경력조회회신서

      - [해당자경력증명서자격증 사본 등 증빙서류, 기타 지원과 관련된 서류

 

6. 기타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내용이 허위임이 밝혀질 경우 채용을 취소함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문의처 : 경희대학교 총장실   02-961-2238~9 (담당자 휴대폰: 010-3306-6603)

 

 채용서류 반환 안내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관련)
최종 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의 경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다만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지원자가 본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지원서를 제출하신 이메일 계정으로 제출하면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 채용서류를 반환해 드립니다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본교에서 부담합니다.

본교는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로 정하는 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며반환 청구 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일체 파기할 예정입니다.

 

2024.1.28.

경희대학교 총장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