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비 없는 배달앱 두잇]

CX/CS Manager (고객경험/상담)

"배달비 없는 배달앱이 가능해?"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했지만, 두잇은 1년만에 수익성까지 검증했습니다.
이제는 관악구에서의 성공을 전 지역으로 함께 확장할 초기멤버를 찾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웃이 함께 소비함으로써 가격을 극단적으로 낮추는 ‘배달비 없는 배달앱, 두잇’을 시작으로, 모든 인류의 소비를 혁신합니다.
거대한 시장의 문제를 집요하게 해결하며, 가슴뛰는 성장을 함께 만들어갈 CX Manager을 찾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CX Manager
( ○명 )

두잇의 CX팀은 고객이 겪는 불편함을 빠르게 개선하고, 불편함을 감동으로 바꾸는 일을 합니다. 더 나아가 앱 내에서 고객이 경험하는 플로우 전반에 대해 개선하고, 고객 경험을 극대화하여 제품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집중합니다. 


담당업무

채널톡 및 유선으로 유입되는 고객들의 문제를 파악하고 빠르게 해결합니다.

- VOC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개선합니다.

- 오퍼레이션 Cost를 줄이기 위해 매뉴얼 및 스크립트를 제작하고 적용합니다.


자격요건

- 학력무관/경력무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 경험 개선에 관심이 높은 분

- 논리적인 사고를 통해 업무를 수행하는 분

- 모르는 문제라도 빠르게 배우고 해결해 낼 수 있는 분

- 어려운 문제도 끈기 있는 마음으로 해결해 나가실 수 있는 분

- 주어진 문제만 해결하는 것이 아니라, 주도적으로 팀의 목표 달성을 위해 일할 수 있는 분


우대사항

B2C 고객 응대 경험이 있으신 분

- 스타트업 경험이 있거나 성장하는 회사를 함께 만들어가고 싶은 분

-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뛰어나신 분

-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을 하는 문화에 익숙하신 분


핵심역량

성실성, 성장지향성, 스트레스관리


전형절차

- 서류전형 > 1차면접(실무) > 2차면접(임원, 컬쳐핏) > 최종합격


팀 소개

- 두잇 팀 소개: https://teamdoeat.career.greetinghr.com/home

- 두잇 CX팀 Product Owner 인터뷰: https://teamdoeat.career.greetinghr.com/blog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