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및 자격요건

CS 고객 상담원
( 1명 )

담당업무

ㆍ고객 전화 응대(인바운드)

ㆍ가맹원 대상 원격 점검

ㆍ교재 출고 접수 

   (물류대행사 있음)

ㆍ단순 사무보조 업무


핵심역량

성실성, 성취지향성, 꼼꼼함, 계획성, 자존감, 창의성, 협동심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2년↑


우대사항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ㆍ유관업무 경력자 (2년)

ㆍ즉시출근 가능자

ㆍ장기근무 가능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팀장면접(1차) > 임원면접(2차)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