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운영 및 행정 지원 담당자

포지션 및 자격요건

구매 운영 및 행정 지원 

담당업무

ㆍ구매 프로세스 지원 업무

    - 구매요청및 계약정산 지원

    - 검서조서 및 전표 처리 업무

ㆍ구매 시스템 문의 대응 업무

    - 사업부서 및 공급업체 문의 대응

ㆍ공급업체 관리 업무

    - 공급업체 관리 및 문의 대응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 이상(전공 무관)

ㆍ원만한 커뮤니케이션 역량 보유자

ㆍ성실하고 책임감 있게 자기 완결형 업무수행 가능자

ㆍ일에 대한 능동적인 태도와 긍정적인 마인드 보유자


우대사항

ㆍ구매계약, 회계결산, 비용 집행/관리 직무 경험 보유자 (우대)

ㆍ구매, 회계, 세무 관련 기본 지식 보유자 (우대)

ㆍ2년 이상 유관 경력 보유자 (우대)  


근무기간

ㆍ1년(시용기간 3개월 후 본 채용, 최대 2년까지 근무가능)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전형 > 인성검사&채용검진 > 처우협의 > 최종합격

ㆍ서류 합격자에 한해 면접 예정 (개별 안내)


접수기간 및 방법

ㆍ접수기간 : 2024. 01. 19(금) ~ 2024. 02. 02(금)

ㆍ접수방법 : 당사 채용 홈페이지 지원

ㆍ본 공고는 채용 완료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기타사항

ㆍ입사지원서 기재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ㆍ자세한 상세요강은 반드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