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서베이 Account Manager (신입-경력 3년 미만)
10년 전, 모바일 리서치 시대를 열었던 오픈서베이는 이제 Digital Transformation 시대의 경험관리까지 이끌어 갑니다. 기술을 바탕으로 누구나 쉽고 빠르게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는 것을 도왔던 것에서 한발 더 나아가, 2023년 기업의 니즈에 맞게 데이터의 축적과 관리가 가능하고 보안까지 더해진 제품을 론칭하며 새로운 시장으로의 도약을 시작했습니다. 제품의 효율성과 전문가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오픈서베이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2천여 개의 기업 고객들이 데이터 기반의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내리는 문화를 갖춰나가도록 돕고 있습니다. AM(Account Manager)을 소개합니다 ㆍAM은 오픈서베이의 소중한 기업 고객(Account)과 가장 밀접한 관계를 만들어 나갑니다. AM의 주요 역할은 고객이 가지고 온 비즈니스 이슈를 정확히 이해하고, 내외부 전문가들과 협업을 통해 이를 오픈서베이가 보유한 제품(시스템 또는 툴)를 통해 해결할 수 있는 최적의 방법을 제시하는 것입니다. ㆍAM은 오픈서베이 제품의 핵심 사용자이기도 합니다. 대표 제품인 에디터(서베이 에디터), 오베이(데이터 수집 앱), 오픈애널리틱스(데이터 분석 툴)를 비롯한 다양한 자체 제품을 활용하여 쉽고 빠르게 데이터를 수집·분석하고 고객의 비즈니스 이슈 해결을 돕습니다. ㆍ오픈서베이의 AM은 사업그룹에 소속되어 마케팅 / 세일즈 / 패널 전문가 / 오픈서베이 제품 전문가팀과 함께 일합니다. 이렇게 일을 합니다 ㆍ오픈서베이는 고객이 가지고 있는 비즈니스 이슈를 제품과 데이터를 활용해 해결하며, 이를 위해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는 전 과정을 ‘프로젝트’라고 합니다. AM은 담당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종료되기까지 필요한 모든 일을 기획하고 운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