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고객, 시장 데이터 기반 상품/브랜드 소싱 ㆍ신규 파트너(상품) 발굴 및 커뮤니케이션, 기존 파트너사 관리 ㆍ상품 채널별 판매 활성화 전략 수립 및 실행 ㆍ지표 관리(매출액, 재고, 이익률 등) 통한 커머스 성장 및 개선 ㆍ상품별 시즌 / 상시 프로모션 기획 및 운영, 이후 인사이트 도출 ㆍ신규 상품 개발부터 런칭까지 전반적인 프로젝트 운영 ㆍ국내/외 온,오프라인 시장조사 및 전시회 참관을 통한 상품/소싱 업체 발굴
자격요건
ㆍ유관 경력 2년 이상 보유하신 분 ㆍ온라인 커머스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ㆍ온/오프라인 유통사에서 상품 소싱 및 MD 업무 경험이 있는 분 ㆍ온라인(SNS, V-commerce) 마케팅 전략수립 및 직접 실행 경험이 있는 분 ㆍ여러 부서의 이해관계자와 협력해 업무를 리딩할 수 있는 분 ㆍ데이터 기반의 커뮤니케이션과 의사결정에 익숙한 분
우대사항
ㆍ해외(중국) 상품 소싱 경험이 있는 분 ㆍ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관심이 있는 분 ㆍ데이터 기반 상품 개발과 운영, 실적 분석을 통한 판매 전략 수립 경험이 있는 분 ㆍ초기 스타트업 경험이 있는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