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본사/자회사 급여 및 인건비 관리 (200~250인) ㆍ근태/ 상여/ 연차/ 퇴직금(DC)/ 4대보험 등 관리 ㆍ원천세 신고 ㆍ재증명 관리 ㆍ연말정산 수행 ㆍ조직 및 인력관련 DATA 운영 등
자격요건 ㆍ인하우스 Payroll 경력 3년 이상자 ㆍERP 활용 경험자 ㆍ연말정산 직접 수행 경험자
우대사항 ㆍ상장사 Payroll 경험자 ㆍ영림원 ERP 사용 경험자 ㆍ인사 관련 법령에 대한 이해도가 있는 자 ㆍ향후 Payroll 및 C&B 담당자로 커리어를 나아가고자 하는 자 ㆍ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보유자
※ 경력 : 면접 후 연봉협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