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글로벌 제약회사] 

헬프데스크 상담 및 사무직 채용

헬프 데스크는 고객의 주문처리, 배송문의, 재고반품 문의 등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돕고, 기술적인 업무에서 발생하는 고객의 피해를 최소화하는 역할을 하며,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을 지원합니다. 전화, 이메일, 웹사이트, 온라인 채팅 등을 통해 고객의 질문과 문제를 해결합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글로벌제약회사 

헬프데스크 

상담 및 사무직

( 2명 )

담당업무

1. SAP 활용
2. 온라인 사이트 관리
① 주문 및 결제 관리
② 거래처 정보 관리
③ 주문, 반품 처리 및 관리
3. CS  
① 고객 및 거래처 (동물 병원) 상담
② 영업 담당자 및 제약사 문의 사항 처리
4. 보고서 작성 


근무조건

  • 근무지 : 화성  진우월드 물류센터 / 쥴릭파마코리아 화성2센터
  • 직무 :  Help Desk / 고객지원
  • 근무기간: 1년
  • 근무요일: 월~금
  • 근무시간: 09:00~18:00/휴게시간 60분
  • 복리후생: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연차, 퇴직금, 퇴직연금
  • 급여 : 연 2720~2850만원(경력에 따른 연봉 책정)
    (식비 월16만원/복지수당 월10만원 별도 지급 / 단, 식대는 1일 기준 8,000원으로 산정)
  • 퇴직금 및 연차휴가 별도
  • 계약직 근무 이후 평가를 통한 정규직 전환 가능


지원조건 

  • 성별: 성별무관
  • 연령: 연령무관
  • 학력: 학력무관

우대사항

ㆍSAP 활용 우수자 우대

ㆍ엑셀 활용 중급 이상(피벗테이블, VLOOKUP 사용가능자)

ㆍ컴퓨터 활용 가능

ㆍ업무 관련 자격증 소지

ㆍ유사업무 경험

ㆍ사업무 경험, 인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