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리테일MD( 제품기획- 반찬류/HMR) | ㆍMI(Market Intelligence)를 통한 고객 트렌드 분석 ㆍ제품 IN & OUT 분석을 통한 상품 전략 수립 및 기획 ㆍ카테고리 Plan 수립 및 Re-building ㆍKPI(Sales, Margin, Stock분석) 관리 ㆍ가맹/직영 공급 상품 프로모션(상품별/시즌별) Plan기획 및 운영 ㆍ신제품 기획 및 출시 전략 수립, 실행 ㆍ외부업체 소싱(자사제품 이외 판매용 상품 소싱)
우대사항 ㆍHMR 시장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도가 있는 분 ㆍ스타트업의 문화와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도와 관심을 보유하신 분 ㆍMS 오피스 활용 우수자 ㆍOEM 제조 업체와의 상품 소싱 경험자 ㆍ온/오프라인 유통판매 프로세스 이해도 높은 분 |
| |
|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