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O] 서비스 관제 경력사원 채용

포지션 및 자격요건

서비스 관제
 

담당업무

ㆍ24x365 서비스 관제 수행 이상징후/장애발생 시 대응 총괄 업무

ㆍAPM 및 DB 모니터링 툴 및 로그기반/학습기반 모니터링툴 운영 및 임계치 최적화

ㆍ장애/이상상황(DDoS, 서비스 장애 등) 대응 및 상시점검 및 모의훈련


자격요건

ㆍ학사 이상

ㆍ전공 무관

ㆍ관련직무 3년 이상


필요 업무 경험

ㆍ전체 인프라와 서비스 영역 운영 경험

ㆍ와탭, 제니퍼, 스플렁크 등 모니터링툴 운영 경험

ㆍ보안솔루션, 보안관제 또는 개인(신용)정보처리시스템 구축/운영 경험

ㆍ다양한 형태(앱/웹) 서비스/인프라 운영 경험

ㆍ서버 및 NW 아키텍처 구축 및 최적화 경험

ㆍ감시 솔루션 구축 및 최적화 경험


필요 업무 역량

ㆍ기술적 보호대책 기본 지식 및 파트너십 역량

ㆍ모니터링 툴을 통한 성능지연/최적화 가능 역량

ㆍ이상상황에 대해 빠르게 감지할 수 있는 역량

ㆍ비상상황 발생시 유관부서와 커뮤니케이션 능력


우대사항

ㆍ컴퓨터공학 전공자

ㆍ관련직무 5년 이상

ㆍ정보처리기사 자격증 소지자

* 근무지 : 서울특별시 강서구


지원자격

ㆍ지원자격은 상세내역 참고

ㆍ해외여행 및 건강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

ㆍ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인성검사 > 1차면접 >  2차면접 > 평판조회/처우협의 > 건강검진 > 입사


접수기간 및 방법

ㆍ접수기간 : 2024. 01. 19 18:00 ~ 2024. 01. 29 23:00 

ㆍ접수방법 : LG Careers을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

  - E-Mail 및 우편/방문접수 불가

  - 마감 시간 전 작성완료 후 제출하여야 정상적으로 지원이 됩니다.


기타사항

ㆍ관련 문의 : LG Careers 내 '채용문의' - '1:1질문하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ㆍ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우는 관계법령에 의거 우대합니다. (면접 시 증빙제출)

ㆍ입사지원서는 모든 사항을 정확히 입력해야 하며, 추후 입력사항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입사(합격)가 취소됩니다.

ㆍ자세한 상세요강은 반드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