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기술지원]
일본 기술지원 통/번역
신입/경력
|
- 일본 고객 기술문의 대응
- 제품 도입 및 운영 시 발생하는 기술문의 관련 번역
- 정기 기술회의 순차통역 담당
- 서비스 매뉴얼 및 안내문서 번역
- 주요이슈 발생 시 일본 고객사 공지 및 작업일정 수립
|
- 자격요건
- 비즈니스 일본어 가능하신 분
- IT분야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 문서작성 능력이 뛰어나신 분
- 업무를 책임감 있게 수행하실 수 있는 분
- 우대사항
- IT 기업에서 근무한 경력이 있으신 분
- 일본 기업에서 근무한 경력이 있으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