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임서비스㈜

[일30콜/영업아님] 콜업무 상담원 채용

보임서비스㈜는 2010년에 설립된 회사로 금융, 공공, 조달, 교육기관, 통신사, 물류, 병원, 민수시장 등을 대상으로보임테크놀러지㈜에서 판매하고 있는 금융 사무기기(인자기, 압인자기, 정사기, 감별계수기 등), 전산기기(캐논/코닥스캐너, 신분증스캐너, 주민증감별기, 선관위 본인확인기, 라이브스캐너, 태블릿모니터/인감스캐너/전자펜/태블릿거치대등과 같은 Paperless 관련 장비 등)의 설치, 유지보수 및 소모품 판매 등 서비스를 수행하는 회사입니다.

창사 이후 신속, 정확, 정성스러운 서비스를 모토로 전문적인 기술력과 그 동안 축적된 다양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통합Call Desk 운영, 실시간 장애관리 시스템 운영, Mobile과 연동된 장애처리 업무 프로세스 구축, 원스톱 서비스,지연처리를 예방하는 Alert 시스템 구축, Happy Call 실시 등 고객 지향적인 서비스를 수행하고 있으며,앞으로도 고객 만족과 감동을 실현하는 회사로서 그 위상을 정립해 나갈 것 입니다.

또한, 보임서비스㈜는 일ㆍ가정 행복을 위한 워라밸을 지향하는 회사입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포지션
( 1명 )

담당업무

ㆍA/S 콜 접수 업무 (인바운드, 카톡, 전산, 메일)

ㆍ일 콜 접수량 평균(25~35건)

ㆍ해피콜 및 일일 AS엔지니어 진행상황 체크 (아웃바운드)

ㆍ기타 사무업무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근무형태 

ㆍ계약직


근무시간 

ㆍ주5일 9:00~18:00 (5일/주 40시간 근무)


우대사항 

ㆍ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보유자

ㆍ인근 거주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