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 IT 

   고객지원 기술써포트  

   

Language Talent Solutions Sdn Bhd는 2018년에 설립된 회사로 사원수 20명 규모의 외국계(외국 법인기타)입니다. 1-12-6 Menara Bangkok Bank, Berjaya Central Park, Jalan Ampang, 50450 Kuala Lumpur, Malaysia에 위치하고 있으며, 리크루팅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IT  - 고객지원 기술써포트 ( 00명 )

담당 업무 TASK                    

IT -  Technical 써포트 상담직은 고객의 요청을 전화와 이메일, 채팅으로 접수하고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고객이 구입한 제품을 이해하고  문제점을 파악하며 분석이나 관찰력을 요합니다.     

IT Hardwear, Software 의  네트워킹 시스템을 써포트하는 제품 사용과  장비 서비스 관리와 함께   

   고객의 웹싸이트를 지원하는 기술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방안을 적용합니다.


스킬 및 우대사항 

IT  Help Desk - 또는 IT 서비스  Management  경력 최소 6개월 이상 있는 분 

ㆍJava , Python, C# , Good to have knowledge of Webserver and/or Any database.

ㆍ비즈니스 영어에 유창하신 분 최소 B1+

ㆍ 의사소통을 잘 하는 분 

ㆍ영어 : TOEIC 750 점 이상 추천함

ㆍ경력 : IT 서비스 데스크  , 리테일 스토어 Support, CS 고객 경력 근무

 

자격요건

ㆍ학력 : 4년제 대학 졸업한 분 -  컴퓨터 공학 전공자 또는  관련업계 1 최소 6개월 경력이상


근무 지원 복지및 혜택 : 말레이시아

ㆍ월급 시작 280 만원 : 10,000 RM +

ㆍ주 5일 근무 월-일  쉬프트 스케쥴  7/24  

ㆍ충분한 연차와 맘 편히 쓸 수 있는 병가,메디컬,덴탈 보험 제공

ㆍ근로계약서와 취업비자 지원

ㆍ 트레이닝 후 말레이시아안에서 재택근무 




제출 서류

영문 이력서 MS WORD 파일 또는 PDF 파일

담당자 Anna KIM : kyoungheekim@languagetalentsolutions.com

Kakao Talk - ID Olive32fr


채용 절차

ㆍ서류 및 1 간단 전화 Screening 인터뷰> 2 직무 테스트 >3 면접최종합격

ㆍ면접일정과 합격통보는 개인에게 추후 직접 연락드립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