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man Resources]

임원 보좌 및 Admin 담당 (계약)

포지션 및 자격요건

임원 보좌 및

Admin 담당
 

What You'll Do 

ㆍ주요 경영진 지원 업무

  - 회의체/행사 진행 준비 및 방문객 의전

  - 출장 지원 및 기타 수반 업무

  - 경비 및 자산 관리를 포함한 Assistant 조직 내 임원 지원 업무

ㆍ임원 1~2명에 대한 Assistant 비서 업무

  - 일정 관리

  - 회의, 출장, 연수 지원

  - 경비 정산 및 예산 관리 및 정산 업무 등


Required Skills 

ㆍ경영진 지원에 필요한 책임감과 보안 의식이 철저하신 분

ㆍ경영진/유관 부서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협업 역량을 보유하신 분

ㆍ빠르게 변화하는 상황에 대처 가능한 유연성과 순발력을 보유하신 분

ㆍMS Office 등 문서 작업 능력을 보유하신 분


Preferred Skills 

ㆍ신입 또는 경력 2년 이하의 경력을 보유하신 분

ㆍ영어 또는 일본어 활용이 가능하신 분

ㆍStaff 업무 및 의전/보좌 경험을 보유하신 분

* 고용형태 : 계약직 (6개월)


전형절차

서류전형&기업문화 적합도 검사 > 1차 인터뷰 > 2차 인터뷰> (최종 인터뷰) > 최종합격

ㆍ서류전형&기업문화 적합도 검사 : 2024.01.31 (수)~02.07(수)

ㆍ1차 인터뷰 : 2월 3주차 중

ㆍ2차 인터뷰 : 2월 4주차 중

  - 전형절차는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전형별 결과에 따라 절차(ex. Reference Check 등)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접수기간 및 방법

ㆍ접수기간 : 2024. 01. 17 ~ 2024. 01. 31 (18:00)

ㆍ접수방법 : 당사 채용 홈페이지 참고


기타사항

ㆍ본 공고는 인재 선발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필요 시 모집 기간이 연장 될 수 있습니다.

ㆍ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ㆍ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보호 대상자는 관계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ㆍ국가유공자의 가산점 부여를 받기 위해서는 본인이 '취업지원 대상자 증명서'를 회사에 제출해야 합니다.

ㆍ남자의 경우 군필자 또는 면제자에 한해 지원 가능합니다.

ㆍ제출해 주신 지원서의 검토 결과 발표는 지원서에 등록하신 이메일로 개별 안내드립니다.

ㆍ문의사항은 NAVER 채용 홈페이지 지원 문의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ㆍ자세한 상세요강은 반드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