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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샘개발] 롯데백화점 건대스티시티점

 행정서무 사원 채용 

당사는 국내 가구산업 1위 ㈜한샘에서 출자한 자회사 입니다. 한샘개발은 산업인력 공단으로 부터 "인적자원개발 우수 기관으로 산업군 최초 인증"을 받은 "사람"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 입니다. 전 임직원은 정성을 다하여 질 높은 최상의 서비스로 기업고객 취업 구직고객의 만족을 추구하고 더나아가 고객여러분들과 함께 건실한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노력합니다. 당사와 함께 비전을 함께 할 수 있는 유능한 인재를 아래와 같이 모집 하고 있습니다. 많은 지원과 관심 바랍니다.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부문직무내용자격요건
행정서무

▷ 행정 서류 작성 및 관리
▷ 사무실 민원 처리 등


[우대사항]
   - 행정서무 경력자

 -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자

 -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근무조건
고용형태 : 계약직
급여 : 월 220만원 ~ 220만원
근무일 : 주 5일 / 스케줄표에 의거 휴무
근무시간 : 09:00 ~ 18:00 (8시간 근무 / 1시간 휴게)
근무지 :  서울 광진구 능동로 92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건대입구 5번출구)
접수방법 및 전형 일정
접수방법 : 잡코리아 온라인 지원
접수마감 : 채용 시까지
서류합격자 통보 : 서류합격자 상시 통보
면접전형 : 서류합격자 개별 통보
기타 전달사항

채용 절차법에 의거하여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채용서류를 반환청구 할 수 있습니다.
단,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를 제외하고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