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패션 브랜드의 매출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임직원 역량을 개발하고, 교육프로그램을 개발하고 현장에서 실행하여 각 매장의 매출과 서비스 향상에 기여합니다
정기적 매장 현장 방문하여 교육내용 전달 확인하고 교육 효과을 최적화 방안 찾음 고객 접점 직원을 대상으로 한 세일즈 및 서비스에 대한 코칭/피드백을 진행 교육관련 실행 계획을 실행하고 현장진행사항을 점검합니다. 리테일 조직과 협업 통해 현장에서 세일즈를 확대할 수 있는 기회를 모색 고객피드백을 바탕으로 제품과 서비스 경험에 만족 향상 방안에 대한 코칭 Training Manager및 글로벌 팀과 업무 협력을 통해 교육과 관련된 가이드, 기법 및 컨텐츠를 발굴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 4년 - 8년↑
최소 4년 이상의 소비재 및 고객접점 산업군 (소비재 등)에서의 교육 경력 (다수의 매장을 보유한 브랜드)을 보유한 분 리테일 업계에서 매장 근무를 경험한 분 우대. 교육 동기부여를 이끌어 낼 수 있는 역량 In-store coaching 과 교육 진행에 대한 경험과 역량을 보유한 분 문서를 국어/영어로 해석하고, 작성 등 비즈니스사용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