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고의 업무환경을 위한 오피스 유지 관리 및 환경 개선
· 사무공간 및 비품/소모품/집기/렌탈 등 구매 및 재고 관리
· 공용 공간(카페테리아, 오피스, 회의실) 관리 운영
· 임원 및 대표이사 의전 관리
· 사무실 우편물 수발
· 사무실 수신 전화 응대 및 외부인 출입 통제
· 외부 손님 접객 응대
필수사항
· 신입
· 내부 커뮤니케이션 및 협력
우대사항
· 임직원들과 원활히 소통하여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분
· 다양한 업무를 놓치지 않게 처리할 수 있는 꼼꼼함과 계획성을 갖춘 분
· 친절하고, 상냥한 성격의 소유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