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동탄/주5일/외국계]

제약회사 헬프데스크 채용

헬프 데스크 업무는 고객이(클라이언트) 배송 / 주문 / 발주 / 재고 확인 등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돕고, 기술 문제로 인해 고객이 발생하는 피해를 최소화하는 역할을 하며,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을 지원합니다. 전화, 이메일, 웹사이트, 온라인 채팅 등을 통해 고객의 질문과 문제를 해결합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고객지원 / Helpdesk
( ○○명 )

담당업무

1. SAP 활용

2. 온라인 사이트 관리

① 주문 및 결제 관리

② 거래처 정보 관리

③ 주문, 반품 처리 및 관리

3. CS  

① 고객 및 거래처 (동물 병원 / 보건소 등) 상담

② 영업 담당자 및 제약사 문의 사항 처리

4. 보고서 작성


근무조건

ㆍ근무지 : 화성 진우월드 물류센터

ㆍ 직무 : Help Desk

ㆍ 근무기간 : 1년 (계약직 근무 이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 검토 가능함)

ㆍ 근무요일 : 월~금요일, 주5일근무

ㆍ근무시간 : 09:00~18:00 / 휴게 60분

ㆍ급여 : 연 2,720 만원 ~ 2,850 만원(경력에 따른 연봉 책정) / 식비 지급(월 160,000원) + 복지수당 (월 100,000원) 별도 지급 


지원조건 

ㆍ 성멸, 연령, 학력 무관

ㆍ 우대조건  :  컴퓨터  활용 가능, 우수, 업무 관련 자격증 소지, 유사업무 경험, 인근 거주, 즉시 출근 가능자 우대


전형절차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