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매출 확대를 위한 마케팅 활동 전반에 대해 수행 - 현재 집중 채널 : 온라인 - 기존 제품의 Market Size 확대를 위한 각종 4P 활동 - NPD 출시에 의한 신규 시장 창출을 위한 각종 4P 활동 (BTL 광고제작 및 집행_주요 채널 : 디지털 마케팅 , sales 프로모션 기획 및 수행) ㆍ외부 에이전시와 협업을 통한 신속한 운영과 효과 극대화
(ex.디자인 에이전시, 광고 에이전시 등) ㆍ 기타 마케팅 활동을 위한 자료를 작성한다(시장조사, 매출분석 등)
ㆍ 영업이익의 극대화를 위한 전반적인 활동을 전개
: 원가 절감 (Squeeze) 활동을 통한 이익 극대화 : Product Mix 및 가격인상 활동을 통한 이익 극대화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BM/ABM 업무 경력 : 5년 이상 ~8년 이하
우대사항
ㆍ뷰티, 화장품 경력자 우대
ㆍ향기/향에 대해 관심이 많은자
복리후생 ㆍ의료기관 제휴 임직원 종합 건강 검진
ㆍEAP 심리 상담 프로그램 ㆍ출산 축하 선물 / 자녀학자금 지원 ㆍ경영성과급 / 영업 인센티브 지급 ㆍ영업활동비 및 이동통신비 지원 ㆍ명절 선물 지급 ㆍ업무 도서 지원 및 온/오프라인 교육 지원 ㆍ자격증 취득 지원 ㆍ본인 학자금 지원(학사) ㆍHAPPY DAY 시행 : 임직원 문화 여가활동 ㆍMVP : 직원이 뽑는 우수 직원 ㆍ1인 1기념 축하 와인선물 ㆍ생일 축하금 + 당일 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