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 Assistant (체험형 인턴)

포지션 및 자격요건

HR Assistant 

담당업무

ㆍHR실 내 채용 담당자들과 커뮤니케이션하며, 인사제도 운영의 A to Z를 지원합니다.

    - 사내 전배 및 채용 운영 관련 제반 업무(채용 SNS 및 공고 관리, 

       일정 조율, 문의 대응, 면접 환경 조성, 입사자 안내, 온보딩 지원 등)

    - 임직원 근태(전문연구요원 등), 기업부설연구소 관리, 복리후생 등 

       Admin 성격의 업무 지원

    - 총무/운영성 업무 지원

       (자산, 소모품 관리를 통한 근무환경 지원, 각종 HR 이벤트 운영 지원 등)

    - 인력 Data 정리 및 관련 업무 지원


자격요건

ㆍ최소 3개월 동안 Full-Time으로 근무 가능한 분 (근무기간은 3~6개월로 협의 가능)

ㆍHR 커리어에 관심이 있고, 관련 업무 경험을 쌓고 싶은 분


함께하고 싶은 분

ㆍ다른 사람을 도와주는 일에 즐거움을 느끼는 분

ㆍ조직/개인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상황에 적합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분

ㆍ꼼꼼한 성향으로, 주어진 업무를 신중하게 수행하실 수 있는 분

ㆍMS Office (PowerPoint, Excel, Word 등) 사용이 원활하신 분


근무조건

ㆍ고용형태 : 인턴(※ 본 인턴십은 정규직 채용과 연계되지 않는 "체험형 인턴십"입니다.)

ㆍ근무 시간 : 평일 10:00 - 19:00 (휴게시간 1시간 포함)

ㆍ근무 장소 : 판교 테크원타워(*원격근무 병행)

ㆍ근무 시작일 : 2월 19일(월)


전형절차

ㆍ지원서 리뷰 ▶ 당일과제 및 실무 인터뷰

ㆍ전형 절차는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접수기간 및 방법

ㆍ접수기간 : 2024. 01. 10 ~ 2024. 01. 21  23:59

ㆍ접수방법 : 당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지원


기타사항

ㆍ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ㆍ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ㆍ문의사항은 "네이버웹툰 채용 홈페이지 > 1:1 문의"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ㆍ자세한 상세요강은 반드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