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HR실 내 채용 담당자들과 커뮤니케이션하며, 인사제도 운영의 A to Z를 지원합니다. - 사내 전배 및 채용 운영 관련 제반 업무(채용 SNS 및 공고 관리, 일정 조율, 문의 대응, 면접 환경 조성, 입사자 안내, 온보딩 지원 등) - 임직원 근태(전문연구요원 등), 기업부설연구소 관리, 복리후생 등 Admin 성격의 업무 지원 - 총무/운영성 업무 지원 (자산, 소모품 관리를 통한 근무환경 지원, 각종 HR 이벤트 운영 지원 등) - 인력 Data 정리 및 관련 업무 지원
자격요건
ㆍ최소 3개월 동안 Full-Time으로 근무 가능한 분 (근무기간은 3~6개월로 협의 가능) ㆍHR 커리어에 관심이 있고, 관련 업무 경험을 쌓고 싶은 분
함께하고 싶은 분
ㆍ다른 사람을 도와주는 일에 즐거움을 느끼는 분
ㆍ조직/개인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상황에 적합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분 ㆍ꼼꼼한 성향으로, 주어진 업무를 신중하게 수행하실 수 있는 분 ㆍMS Office (PowerPoint, Excel, Word 등) 사용이 원활하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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