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PTW는 게임 서비스 아웃소싱 전문 기업으로, 게임, 디지털 엔터테이먼트, 인터렉티브 미디어 산업에 대한
맞춤형 QA, Localization, CS/GM, Voice Over, Art production 등 게임 개발을 위한
One-Stop Shop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국적 기업입니다.
1994년 설립 이후 전 세계 직원들과 함께 11개국 37개 스튜디오를 단일 네트워크화 하여
상호 유기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끊임없는 혁신과 도전, 풍부한 경험과 신뢰할 수 있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
|
|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 |
모집분야 |
상세내용 |
게임 플레이어
지원 업무
(메일, 게임 운영 등)
( ○명 ) | 담당업무
ㆍ게임 플레이어 지원 업무 (메일, 게임운영 등/일본 현지 근무)
주요 업무
ㆍPC, 모바일, 콘솔 기기 등의 게임 유저의
한국어 지원 (mail, live chat, callback 등)
ㆍ게임 내 콘텐츠, 계정 문의, 결제 등 문의 대응
ㆍ해외 고객사 및 스튜디오와 연계한 영어 커뮤니케이션,
일부 영어 메일 대응 지원
자격요건
ㆍ必 영어 능통자, 해외 외국인 팀원과 커뮤니케이션 및
간단한 문서자료 번역이 가능한 자
* 2차 면접 : 해외 담당자 인터뷰 예정
ㆍ연령, 성별, 학력, 경력, 국적 무관
ㆍ게임을 좋아하거나 관심이 있는 분
ㆍMS Office 및 기본적인 PC 사용이 가능한 분
ㆍ1일 8시간 근무, 근무 시간대 및 주말 근무, 재택 근무 가능한 분
* 재택 근무시, 가족 등 공동 주거인과 분리된 공간 (개인 룸 등) 이 있을 것
우대사항
ㆍ일본어, 중국어 가능자 우대
ㆍ상용화 된 게임에서의 활동을 경험해 보신 분
(베타 테스트, 기자단, 게임 공략 등)
ㆍ게임 GM이나 운영 경험이 있거나 관심 있는 분 등 |
---|
|
Position title |
|
|
|
|
Game player support (Mail, game operations) |
| Responsibilities | | | |
|
Language support (Korean) for game users on PC, mobile, and console devices (mail, live chat, callback, etc) |
|
Manage inquiries such as in-game content, account, and payment |
|
English communication in connection with overseas clients and studios, and some mail response support |
|
Requirements |
|
|
|
|
Those who like or are interested in games |
|
Basic knowledge of MS Office and PC |
|
Able to work 8 hours a day |
|
Working from home is allowed if you have a separate space from co-residents or family members) |
|
We prefer |
|
|
|
|
Japanese or Chinese speakers |
|
Those who have experienced activities in commercialized games (beta test, reporters, game strategy, etc) |
|
Those who have game GM or management experience or are interested |
|
근무조건 |
|
|
|
|
채용 절차 |
|
|
|
|
전형 절차 : 서류 전형(이력서) >1차 면접 (한국어, 온라인 可) > 2차 면접 (영어, 온라인 可) > 최종 합격 |
|
접수 기간 : 채용 시 마감 |
|
접수 방법 : 잡코리아 온라인 채용 시스템 |
|
면접 일정은 개별 통보 |
|
유의사항 | | | |
| 허위사실이 발견된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
문의 사항 |
|
|
|
|
채용 담당자: 최도원 |
|
연락처: 010-5201-9309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