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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익대학교세종캠퍼스는 1946년에 설립된 회사로 비영리단체·교육재단입니다. 세종 조치원읍 세종로 2639 (신안리, 홍익대학교세종캠퍼스)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학교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포지션
( 0명 )

담당업무

ㆍ홍익대학교 게임학부 게임그래픽디자인 전공 강의


자격요건

ㆍ학력 : 석사이상


우대사항

ㆍ아래 참조


홍익대학교 세종캠퍼스 게임학부 게임그래픽디자인전공 겸임/초빙 교수 모집


겸임교원


[자격요건]

1. 교육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신규임용 후 신원조회 결과 이상이 있을 시 임용 취소함.)

2. 「대학교원 자격 기준 등에 관한 규정」에 의한 자격 기준에 해당하는 자.

3. 임용일 기준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다만, 실기 및 실습의 중요성이 인정되는 분야는 예외로  할 수 있 

음)로서 해당 분야에서 연구 혹은 실무활동에 최소 3년 이상 산업체에 종사하여 탁월한 업적을 인정 

받은 전문가를 원칙으로 함.

※ 교육 경력(시간강사 등)은 산업체 근무 경력으로 인정되지 않음

4. 원소속 기관에서 정규직원으로 상시 근무하고 있는 현직 근로자로서 강의 가능한 자여야 하며(비상근자는 

불가)  상기 현직에 대하여 다음 중 하나 또는 이에 준하는 조건을 만족하여야 함.

      가. 개인 사업자인 경우 : 산업 현장에서 전문 업체로 인정이 가능한 매출이 있어야 함. 

      나. 회사원인 경우 : 급여가 생활에 지장이 없다는 판단이 될 정도이어야 함.

5. 타 대학 소속 전임교원·전임연구원은 지원할 수 없음.

6. 본교 박사학위 과정 재적생1)과 수료생도 지원할 수 있음. 다만, 본교 임용시 재적생)은 자퇴하여야 함. 

(수료생은 임용되는 경우 재직중인 학기에 논문 심사를 받을 수 없음.)


[계약조건]

1. 1년 단위로 재계약함. 기타 계약조건은 본교 규정에 의함.

2. 겸임교원으로 임용된 이후라도 현직이 없어지면 자동으로 계약이 해지됨.


[기     타]

※ 겸임교원에 임용 지원하더라도 추후 학부(과) 내부 사정에 따라 초빙교원 자격으로 최종 임용될 수 있음. 

※ 해당 분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으며, 심사 결과는 개별로 통지함.

1) 재적생 : 재학생 및 휴학생


[임용지원서 및 증빙서류]

① 임용지원서 (온라인 작성)

-인적사항, 학력, 경력사항(최근→과거순으로 입력), 강의경력, 실무경력, 연구실적목록

② 자기소개서 (온라인 작성)

③ 강의계획서 (온라인 작성)

④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온라인 작성)

⑤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근무 확인서 (온라인 작성, 최종 <지원서 제출> 직전 작성)

⑥ [증빙서류]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

⑦ [증빙서류] 학력증명서(학사→석사→박사)

⑧ [증빙서류] 경력 및 재직증명서

- 산업체 직장 근무자의 경우, 경력 및 재직증명서 또는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국민건강보험공 

단: www.nhis.or.kr에서 전체경력 발급) 제출 가능

⑨ [증빙서류] 겸임교원 소득증명 추가 서류(준비가능한 서류만 제출)

*겸임교원 자격요건에 따른 인정 가능한 매출(개인 사업자의 경우) 또는 급여(회사원 

인 경우)가 명시되어야 하며, 본직 기관명이 명시되어야 합니다.


<대표이사(개인사업자 포함)인 경우>

(1) 사업자등록증명원 1부. (사업자등록증이 아닌 최근 1개월 이내 발급받은 사업자등록증명원, 

정부24: www.gov.kr 에서 발급)

(2) 2022년도 결산대차대조표 1부.

(3) 사업체조사서 1부. (본교 소정양식)

(4) 1년간 직원의 근로소득세 납세사실증명원 1부. (직원을 고용한 경우)

(5) 2022년도 갑근세신고납부증명서 1부.


<법인 사업자의 경우>

(1) 법인 등기부등본 1부.

(2) 최근 3년간(‘20~’22) 법인세 또는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www.hometax.go.kr 에서 발급) 1부.

<직장인인 경우>

(1) 최근 1년간(‘23년)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소속 직장발급)

(2) 소득금액증명서(국세청 발급) 1부.

※ ⑥~⑨ 는 서류제출 메뉴에서 PDF 파일로 업로드하여 제출 

※ PDF 파일에 비밀번호가 있는 경우 해제하여 제출하여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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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빙교원


[자격요건]

1. 교육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신규임용 후 신원조회 결과 이상이 있을 시 임용 취소함.)

2.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에 의한 자격 기준에 해당하는 자. 다만, 특수한 교과를 교수하기 

위하여 임용하는 경우에는 그 자격 기준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자도 임용 가능함.

3. 임용일 기준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다만, 실기 및 실습의 중요성이 인정되는 분야는 예외로 할 수 있 

음)로서 해당 분야에서 연구 혹은 실무활동에 다년간 종사하여 탁월한 업적을 인정받은 전문가

4. 타 대학 소속 전임교원·전임연구원은 지원할 수 없음.

5. 본교 박사학위 과정 재적생2)과 수료생도 지원할 수 있음. 다만, 본교 임용시 재적생)은 자퇴하여야 함. 

(수료생은 임용되는 경우 재직중인 학기에 논문심사를 받을 수 없음)


[계약조건]

1년 단위로 재계약함. 기타 계약조건은 본교 규정에 의함.


[기     타]

※ 초빙교원에 임용 지원하더라도 추후 학부(과) 내부 사정에 따라 겸임교원 자격으로 최종 임용될 수 있음. 

※ 해당 분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으며, 심사 결과는 개별로 통지함.


[임용지원서 및 증빙서류]

① 임용지원서 (온라인 작성)

-인적사항, 학력, 경력사항(최근→과거순으로 입력), 강의경력, 실무경력, 연구실적목록

② 자기소개서 (온라인 작성)

③ 강의계획서 (온라인 작성)

④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온라인 작성)

⑤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근무 확인서 (온라인 작성, 최종 <지원서 제출> 직전 작성)

⑥ [증빙서류]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

⑦ [증빙서류] 학력증명서(학사→석사→박사)

⑧ [증빙서류] 경력 및 재직증명서

※ ⑥~⑧ 은 서류제출 메뉴에서 PDF 파일로 업로드하여 제출 

※ PDF 파일에 비밀번호가 있는 경우 해제하여 제출하여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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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접수 및 제출서류


I. 인터넷 지원접수 및 서류제출 절차


[주요 일정]

?온라인접수 및 서류제출 기간: 2024.01.09.(화) 오전 11:00 ~ 2024.01.15.(월) 오전 11:00까지 


[마감시간 엄수]

?임용대상자 통보: 2024년 2월 초~중순 합격자 개별 안내 예정 

?임용일자 : 2024.03.01. 예정

1) 임용지원 신청 페이지 지원자 등록 이후 온라인 지원

2) 기본사항의 지원분야, 인적사항, 학력, 경력 입력

3) 추가사항에 해당 항목 입력 *자기소개서, 강의계획서 필수 입력

4) 서류제출 ? 학력, 경력을 포함하여 작성한 모든 항목에 대하여 각 항목별 PDF 형식의 파일로 업로드 

※ PDF 파일에 비밀번호가 있는 경우 해제하여 제출하여야 함.

5) <지원서 확인>에서 지원서 확인

6) <지원서 제출> 클릭 후 지원 완료


※ 반드시 <지원서 제출>을 클릭하셔야 지원이 완료됩니다.

최종 <지원서 제출> 후, 지원서 상의 이메일 주소로 접수완료 안내메일이 발송됩니다.

지원서에 기재한 메일주소로 접수완료 안내메일을 수신한 경우, 정상적으로 접수 완료된 

것입니다.


※ 서류제출 기간이 짧으므로, 인터넷 접수 시 제출할 구비서류 PDF 파일을 미리 준비하길 바랍니다.


※ 작성하신 모든 항목별로 증빙서류를 제출하셔야 하며, 파일을 업로드하지 않으면 최종 지원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Ⅱ. 지원서 작성 및 서류 제출 방법(모든 서류는 PDF 형식으로 제출)


<주의사항>


1. 접수 마감 시간까지 지원서 제출을 하지 않으면 지원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되며, 제출 

형식에 맞지 않을 경우 접수되지 않음.


2. 필수 입력사항 누락, 허위입력, 착오입력, 제출서류 허위 등에 의한 지원 상 불이익에 대하 

여 본인이 책임을 지며 지원서 및 제출 서류에 허위 사실이 발견되는 경우 임용 후라도 합 

격 또는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3. 한국어 또는 영어가 아닌 외국어로 작성된 서류는 지원자 본인이 날인 또는 서명한 한글 

번역본을 원본과 함께 제출하여야 함.


4. 성적증명서, 경력증명서, 논문 등의 PDF 파일에 비밀번호가 있는 경우 해제하여 제출하여야 

함. (해제 불가 시 인쇄 후 다시 스캔하여 제출)


5. 서류제출 오류로 인하여 본교에서 수신하지 못하는 경우 본교에서 책임지지 않음. 

(예: 잘못된 형식의 파일, 비밀번호가 설정된 PDF 파일 등)

※ 추후 심사 상황에 따라 추가 서류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초빙교수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