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sumer부문] CX상품추천팀

디지털 캠페인 기획 및 운영 계약직 채용 (육아휴직대체)

포지션 및 자격요건

디지털 캠페인

기획 및 운영
 

담당업무

ㆍ디지털 캠페인 기획

  - MMS 및 PUSH. 온라인 배너를 활용한 상품별(모바일요금제, 인터넷/IPTV요금제) 

    디지털 캠페인 기획

    : 이미지 시안 등 asset 기획 및 카피라이트 작성

    : MMS 문구 작성

    : 캠페인 실적 추출


자격요건

ㆍ학력 : 무관

ㆍ전공 : 무관

ㆍ해외여행 및 건강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

ㆍ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필요역량 및 직무 경험

ㆍ디지털 캠페인 마케팅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ㆍ디자인 제작물 기획 및 제작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ㆍ사내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문제해결 역량을 보유하신 분

ㆍ디지털 트렌드 관심이 많으신 분


우대사항

ㆍ디자인 경력자 우대


근무조건

ㆍ고용형태 : 계약직 (6개월)

ㆍ근무지역 : 서울특별시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인성검사 > 1차면접 > 2차면접 > 건강검진 > 입사


접수기간 및 방법

ㆍ접수기간 : 2024. 01. 11 08:00 ~ 2024. 01. 21 23:00

ㆍ접수방법 : 당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지원 

  - E-Mail 및 우편/방문접수 불가

  - 마감 시간 전 작성완료 후 제출하여야 정상적으로 지원이 됩니다.


기타사항

ㆍ관련 문의 : LG Careers 내 '채용문의' - '1:1질문하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ㆍ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우는 관계법령에 의거 우대합니다. (면접 시 증빙제출)

ㆍ입사지원서는 모든 사항을 정확히 입력해야 하며, 추후 입력사항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입사(합격)가 취소됩니다.

ㆍ자세한 상세요강은 반드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