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sumer부문] 모바일커머스팀

서비스운영 및 정산지원 계약직 채용

포지션 및 자격요건

서비스운영 및 정산지원
 

담당업무

ㆍ유플러스닷컴 가입 쇼핑쿠폰팩 운영 지원

ㆍ수수료 정산 (쇼핑쿠폰팩/개통센터/고객센터)

ㆍ투게더상담 신청 고객 DB배분

ㆍ고객센터 업무 지원

ㆍ온라인 시장 동향 파악


자격요건

ㆍ학위 : 전문학사 이상

ㆍ전공 : 무관 (상경계열 우대)

ㆍ해외여행 및 건강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

ㆍ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필요역량 및 직무 경험

ㆍ엑셀 활용 능력 (중 이상), PPT, 워드 등 Office 활용 능력 (초중급)

ㆍ비용 관리, 정산 경험


우대사항

ㆍ이동통신, 마케팅 관련 업종 근무 경험 2년 이상

ㆍ매출, 매입 마감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ㆍ세무, 회계 경험이 있으신 분


근무조건

ㆍ고용형태 : 계약직 (1년)

ㆍ근무지역 : 서울특별시 강서구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인성검사 > 1차면접 > 2차면접 > 건강검진 > 입사


접수기간 및 방법

ㆍ접수기간 : 2024. 01. 10 10:00 ~ 2024. 01. 16 23:00

ㆍ접수방법 : 당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지원 

  - E-Mail 및 우편/방문접수 불가

  - 마감 시간 전 작성완료 후 제출하여야 정상적으로 지원이 됩니다.


기타사항

ㆍ관련 문의 : LG Careers 내 '채용문의' - '1:1질문하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ㆍ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우는 관계법령에 의거 우대합니다. (면접 시 증빙제출)

ㆍ입사지원서는 모든 사항을 정확히 입력해야 하며, 추후 입력사항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입사(합격)가 취소됩니다.

ㆍ자세한 상세요강은 반드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