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유) 율촌] 고객지원팀 채용공고

법무법인율촌은 1997년에 설립된 회사로 중견기업입니다.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1 (삼성동, 파르나스타워)에 위치하고 있으며, 종합 법률서비스 및 컨설팅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고객지원팀
(신입)

인재상

율촌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 나갈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 창의적이고 유연한 사고방식으로 회사의 가치창출에 기여하는 인재

- 변화하는 업무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글로벌 인재

- 책임감 있는 행동 및 주인의식으로 동료와 고객들에게 신뢰를 주는 인재


모집분야

- 고객지원팀 (신입)


근무형태

- 신입 : 계약직(1년),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


담당업무

- 국·내외 내방고객 응대 업무

- 회의실 운영 및 업무 지원

- 대표전화 응대 업무

- 기타 고객 요청 시 업무 지원 등


자격요건

- 유연한 커뮤니케이션 역량과 세련된 매너를 갖춘 자 

- 승무원, 호텔 등 서비스 관련 업무 경력자 우대

- 기본적인 영어회화 가능자


복리후생

- 식사 : 100여개의 지정식당 이용 (중식, 석식 제공) 및 사내 카페 운영

- 의료 : 건강검진 최대 100만원 지원, 심리 케어 서비스, 단체복지보험(실손), 독감예방접종

- 출퇴근 : 시차출퇴근제, 야간 택시비 지원

- 보상 : 생일상품권, 명절상품권, 출산선물, 경조금 지원 및 장기근속자, 우수사원 포상

- 수당 : 초과 근무 시 수당 지급

- 자기개발 : 자기 성장에 필요한 직무연수비, 어학비, 도서구입비 지원

- 육아 : 육아휴직 1년 보장, 직장어린이집 위탁보육비 지원

- 여가 : 사내 동호회 운영, 제휴 콘도 지원

- 문화 : 다양한 사내 공익 행사 진행, 매주 금요일 캐쥬얼데이


기타

- 근무지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1, 파르나스 타워 38층(삼성동) 

- 제출된 서류는 구직자가 반환을 요청하면 채용여부 확정일로부터 14일 이내에 반환해 드립니다.


전형절차

ㆍ지원절차 : 율촌 홈페이지 → 인재채용 → 채용공고 → 직원 → 해당 채용공고 → 지원하기

ㆍ서류전형 >  1차 면접 > 최종 면접

   (채용절차는 당사 사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ㆍ 마감일 : 2024년 1월 26일 금요일 오후 6시

ㆍ제출서류 : 대학교 성적증명서 필수 업로드 항목(그 외 기타 서류는 선택사항)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