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자대학교

국제교육원운영팀 

베트남 유학생 관리 

계약직원 채용(육아휴직대체인력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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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채용분야 및 업무 등


채용분야

인원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업무

국제교육원운영팀

베트남 유학생 관리
(육아휴직대체인력)

1

<필수자격>

 - 베트남어 능통자

   (베트남어와 한국어 소통 가능자)

 - 비자 발급 등 체류자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외국국적자 해당)


<우대사항>

 - 베트남 유학생 선발/관리 및 

   관련 업무 유경험자

 - 한국어 어학연수생 선발 및 

   관련 프로그램 운영

 - 베트남 학생 체류관리 및 

   학업·생활 지원



2. 근무 조건


□ 근로 기간

  □ 근로 시간

  - 계약일로부터 육아휴직 복직시까지(2025. 2. 28. 예정)

    - 월요일 ~ 금요일 (09:00 ~ 17:00)
     (방학 중 단축근무 시행 가능)

□ 근로 장소

  □ 연 봉

  - 성신여자대학교 수정캠퍼스 국제교육원운영팀

    - 연 3,000만원

□ 복리후생

  □ 기 타

  - 4대 보험

  - 퇴직금(1년 이상 근무자)

  - 교육훈련 등

    - 본교 직원 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취업보호대상자(국가보훈대상자), 장애인 우대




3. 전형 일정 및 방법


※ 지원서 접수 : 성신여자대학교 직원채용시스템 온라인 접수(링크)


원서 접수

서류 평가

면접 평가

최종 발표 및

임용 예정

2024. 1. 26.(금)
오후 16시까지

원서접수 마감 후
서류평가 진행

면접대상자
면접일정 개별통보

2024년 2월 중


  

4. 제출 서류


구 분

공 통 서 류

제출서류

 - 최종학력 졸업증명서(또는 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 각 1부

 - 경력증명서 각 1부 (해당자)

 - 자격증 및 어학증명서 사본 각 1부(해당자)

 -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부(국가보훈대상자에 한함)

 - 장애인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제출방법

 - 스캔본은 원서접수 시 직원채용시스템에 업로드(PDF/PNG/JPG)

 - 원본 서류는 최종 임용시 제출

  ※ 제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반환, 일정은 별도 안내

  ※ 지원서 및 제출된 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


문의사항 : 성신여자대학교 인사총무팀 (02-920-7040 / personnel@sungshin.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