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디자이너

포지션 및 자격요건

브랜드 디자이너

주요 수행업무 및 역할

 ※ 본 공고는 두 가지 직무를 수행하는 공고이며, 아래 직무 중 최소 한 가지 이상 직무 경험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ㆍ자사 서비스의 BX디자인 및 인터널 브랜딩

  - 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브랜드 가이드 개발, 고도화 작업

  - 온오프라인 그래픽 제작물을 포함, 브랜드의 일관된 시각적 경험을 위한 모든 디자인

  - 조직 문화를 위한 인터널 브랜딩 (행사, 패키지 디자인, 공간 아트디렉팅 등)

  - 관계 부서, 파트너사 가이드 및 커뮤니케이션


필요 역량 및 경험

 ※ 아래 직무 경험 중 한 가지 이상의 경험을 보유자 

ㆍ자사 서비스의 BX디자인 및 인터널 브랜딩

  - BX 프로젝트를 단독으로 수행할 수 있는 역량

  - 뛰어난 그래픽 디자인 역량과 브랜드 전략을 기반으로 하는 논리적 기획력

  - 다양한 매체에 대한 실제작 경험과 배경지식, 네트워크

  -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역량, 기업 내 디자인 업무 대응 경험


자격요건

ㆍ총 경력 :  총 5년~15년 

학력/전공 : 학사이상



접수기간 및 방법

ㆍ접수기간 : 2024년 01월 05일(금) ~ 01월 29일(월)

ㆍ접수방법 : 당사 채용 홈페이지 내에서 온라인 지원



유의사항

ㆍ서류 접수 시 포트폴리오 제출은 필수사항입니다.

ㆍ서류 합격자에 한 해, 역량 검증을 위한 과제 전형을 진행합니다.

ㆍ최종 지원 시 직무경험 우선순위를 반드시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면접 참고용) *필수

ㆍ자세한 상세요강은 반드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