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주)]

여행사업본부 임원 비서직

신입 및 경력 채용

저희 롯데관광은 지나 1971년 창업 이래, 고객의 신뢰와 사랑 속에서 명실 공히 대한민국 대표 종합여행 그룹으로 성장해 오는 동안 사람들의 삶의 질 향상과 관광산업 발전에 나름대로 공헌해 왔다고 자긍하고 있습니다. 이제 여행에 대한 사회적 욕구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의식과 욕구가 크게 다양화되고 또 높아지고 있는 새 시대를 맞아 저희 롯데관광의 모든 임직원들은 보다 차원 높은 고감동, 고품격 여행서비스의 제공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여 나가고 시장에서의 우위성을 확보하여 고객으로부터 신뢰받고 사회로부터 존경 받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 입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여행사업본부

경영지원부


임원 비서직


( 0명 )

[담당업무]

ㆍ대표이사 비서 업무

  - 대표이사 보좌 업무 전반

  - 여행업 자료 수집 및 분석

  - 국내 각종 포럼 PPT 작성 작업

  - 크루즈 관련 영문 이메일/PPT 작성 작업

ㆍ경영지원부 업무


[우대사항]

ㆍ비서 및 크루즈 관련 학과 우대

ㆍ크루즈 관련 직종 경력자

ㆍMS오피스 능통자

ㆍ영작문 능통자

ㆍ국가보훈대상자 (증명서를 제출하는 경우에 한함)

ㆍ장애인등록증 소지자 우대 (증명서를 제출하는 경우에 한함)


접수기간 및 방법

ㆍ접수기간 : 2024년 01월 11일 (목) 09시 ~ 채용시까지

ㆍ접수방법 : 홈페이지 지원

ㆍ이력서양식 : 자사양식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실무면접) > 2차면접(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ㆍ상기 전형 일정은 회사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채용서류 반환

ㆍ『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6항에 따라, 최종 불합격한 지원자의 경우 최종합격 발표 이후 14일 이내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ㆍ다만,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로 제출된 서류 및 당사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된 서류의 경우 반환 청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ㆍ당사는 위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최종합격 발표 이후 14일 채용서류를 보관하며, 그때까지 반환 청구가 없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할 예정이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