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시코리아(유)는 2018년에 설립된 회사로 사원수 100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서울시 중구 청계천로 24 케이스퀘어시티빌딩 15F 지방시코리아에 위치하고 있으며, 명품 도소매 및 서비스업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Givenchy Store Manager 럭셔리 패션 산업의 전문가로서 우수한 고객 서비스전문적인 판매 관리효과적인 직원 관리를 통해 매장을 운영합니다본사 정책에 따라 상품을 운영하고 인사를 관리하며 매장이 효율적으로 운영되도록 보장합니다본사의 리소스를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매출을 높이고 결과를 개선할  있도록 관리합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직원관리, 

재고/상품관리,

세일즈관리,

운영관리,

커뮤니케이션

( ○명 )

직원관리

·     직원이 판매 목표를 달성할  있도록 적절한 목표를 세우고 직원을 코칭하고 동기부여합니다.

·     직원 개개인의 개발을 지원하고 직원들의 제안과 요구에 대해 브랜드 관리자에게 전달하며 아이디어 교환을 장려합니다.

·     팀워크를 활성화하여 직원 간의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합니다.


재고/상품관리

·     정기적으로 매장의 보유 재고  새로운 상품을 확인하고판매 동향  고객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적절한 실행 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합니다.

·     Retail & MD Team 상품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     상품 입고  판매가격 정책 등에 대한 프로세스가 올바르게 수행될  있도록 직원을 지도하고 감독하며외부 창고  BOH 관리합니다.


세일즈관리

·     모든 Sales KPI 항목에 대해 Retail Team 합의한 목표를 충족합니다.

·     지역별카테고리  세일즈 향상을 위한 의견을 제시하고 실행 계획을 수립하여 Retail Team 또는 관련 부서와 함께 시행합니다.

·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기대를 충족시키고직원의 판매 프로세스를 모니터링하고 코칭 하여 브랜드가 요구하는 질적 서비스 표준을 유지합니다.

·     네트워크 확대하고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여특히 VIC  고객의 브랜드 충성도를 향상시킵니다.


운영관리

·     매장 내부와 매장 주변의 모든 부분에서 최고 수준의 하우스키핑을 유지합니다.  

·     매장 운영의 전반적인 운영을 담당하며모든 보안 조치를 구현하고 지원합니다.


커뮤니케이션/보고

·     브랜드 관리자에게 매장에서 이루어진 비즈니스 문제와 관련된 모든 부분에 대해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합니다.

·     정기적인 비즈니스 리뷰를 통해 매장 운영 전반에 대해 보고합니다.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10년↑


우대사항

ㆍ유관업무 경험자


복리후생

ㆍ직원 할인

ㆍ퇴직연금 누진제

ㆍ단체 상해 보험

ㆍ경조 휴가 및 경조비 지급

ㆍ장기근속 포상제도

ㆍ복지 포인트 지급

ㆍ건강검진 지원

ㆍ심리상담 프로그램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