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직] 온라인 쇼핑몰  CS 고객상담 (경영지원)

주식회사 커넥트비는 SNS 인플루언서 커머스 서비스 리빙팁(http://livingtip.co.kr)과
커뮤니티형 미디어 커머스 케빈황의 쇼확행(http://kevinhwang.co.kr)를 운영하고 있으며,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대형 특판/폐쇄몰 및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입점/판매를 통해
높은 판매 성과를 만들고 있는 온라인 유통전문기업입니다.

회사가 매년 2배이상으로 성장하고 있어 각 카테고리별 회사와 함께 성장할 인재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면접 시 여러가지 궁금한 부분이나 협의사항 등 충분히 논의 가능하니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C/S 고객상담
( ○명 )

담당업무
ㆍ온라인 쇼핑 상품 판매, 교환, 환불 등
   전반전인 고객상담
ㆍ전화문의, 게시판 및 메신저 응대
ㆍ한달에 7일 정산서포트 업무

자격요건
ㆍ동종업계 경력 1년이상 
ㆍ 학력무관

우대사항
ㆍ사방넷,발주모아 사용자
ㆍ엑셀활용 능숙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