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원자격 : 경력 5년 이상 (대리, 팀원급) | | ▣ 담당업무 | ○ 이용자 보호 업무 ▶ 이용자 보호 업무 관리체계 수립, 이용자 보호 법규 준수 점검, 이용자 피해 예방 대책 마련 ▶ 이용자 보호 업무 관련 프로세스 및 정책 수립 ▶ 온라인 교육자료 제작, 대외기관 대응(자료 작성 및 제출)
○ VOC 민원 처리 ▶ 대외민원 현황 공유 ▶ 사전/사후 VOC 재발 방지 대책 마련 ▶ 각종 민원대응 및 처리 협의 방안 제시 ▶ 망별 정책 확인 및 처리 프로세스 수립 및 공지
○ 청구, 수납 운영/관리 ▶ 고객 자동 이체 신청 모니터링(실패 사유 확인 및 재처리) ▶ 메월 은행 자동이체, 카드사 출금, 결제한도 모니터링 등 ▶ 결재 관련 민원 처리(카드사 및 고객센터 접수), 요금 환불/조정 처리 ▶ 매월 정기 결재(망별 월 5회) 출금 작업, 입금 반영 ▶ 전산과 실 입금내역 대사, 수수료 정산 ▶ 청구 수납 업체 계약 관리(신규 계약, 변경, 갱신 등) |
▣ 근무형태 : 정규직
▣ 처우 ○ 대리 초임 기준 : 연봉 4,400만원 ▶ 경력기간 고려 처우 협의 가능
▣ 근무지역 ○ (04526) 서울 중구 세종대로 50 흥국생명빌딩 7층 한국케이블텔레콤(남대문로4가) ▶ 서울 4호선 회현역 5번출구에서 800m 이내 ▶ 서울 1,2호선 시청역 7번 출구에서 500m 이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