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광그룹] KCT 모바일사업팀 

고객관리 담당 경력직 채용(정규직)

㈜한국케이블텔레콤은 2006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229억 6,200만원, 매출액 928억 2,294만원, 사원수 90명 규모의 중견기업입니다. 서울 중구 세종대로 50 (남대문로4가, 흥국생명빌딩)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기통신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고객관리 
( ○명 )

▣ 지원자격 : 경력 5년 이상 (대리, 팀원급) 
▣ 담당업무

    이용자 보호 업무 

      ▶ 이용자 보호 업무 관리체계 수립, 이용자 보호 법규 준수 점검, 이용자 피해 예방 대책 마련
      ▶ 이용자 보호 업무 관련 프로세스 및 정책 수립
      ▶ 온라인 교육자료 제작, 대외기관 대응(자료 작성 및 제출)

   ○ VOC 민원 처리 

      ▶ 대외민원 현황 공유
      ▶ 사전/사후 VOC 재발 방지 대책 마련
      ▶ 각종 민원대응 및 처리 협의 방안 제시
      ▶ 망별 정책 확인 및 처리 프로세스 수립 및 공지

   ○ 청구, 수납 운영/관리
      ▶ 고객 자동 이체 신청 모니터링(실패 사유 확인 및 재처리)
      ▶ 메월 은행 자동이체, 카드사 출금, 결제한도 모니터링 등
      ▶ 결재 관련 민원 처리(카드사 및 고객센터 접수), 요금 환불/조정 처리 
      ▶ 매월 정기 결재(망별 월 5회) 출금 작업, 입금 반영
      ▶ 전산과 실 입금내역 대사, 수수료 정산 
      ▶ 청구 수납 업체 계약 관리(신규 계약, 변경, 갱신 등)


▣ 근무형태 정규직 


▣ 처우 

   ○ 대리 초임 기준 : 연봉 4,400만원 

      ▶ 경력기간 고려 처우 협의 가능


▣ 근무지역 

   ○ (04526) 서울 중구 세종대로 50 흥국생명빌딩 7층 한국케이블텔레콤(남대문로4가)

     ▶ 서울 4호선 회현역 5번출구에서 800m 이내

     ▶ 서울 1,2호선 시청역 7번 출구에서 500m 이내

 

▣ 우대사항

 ▶ 상경계열, 경영학 전공자
 ▶ 국가유공자, 보훈대상자, 장애인 우대
 ▶ OA 활용 능력 우수자
 ▶ 인근거주자, 운전가능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