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및 자격요건 포지션 및 자격요건 정보 포지션 | 담당업무 | 자격요건 | 인원 | CS 고객 상담원 | - 인바운드 상담
- 쇼핑몰 고객센터 관리 (게시판, 후기, 반품 등)
- 해피콜
- 기타 쇼핑몰 운영업무 지원
| - 자격요건
- 학력 : 학력무관
- 경력 : 경력2년이상
- 우대사항
- 온라인쇼핑몰 고객상담 경력자 (2년)
- 포토샵 사용 가능자
- 엑셀 사용 가능자
- 영어가능자
- 일본어가능자
| 1명 | 기업 문화 - 기업이념 : 손으로 행복을 만드는 기업
- 경영이념 : 고객 감동 실현 / 창조적 시장 개척 / 즐거운 일터 만들기 / 사회 공헌 기업
- 인재상 : 진실한 사람 / 열정적인 사람 / 창조적인 사람
근무환경 - 근무형태 : 정규직 (수습 : 3개월)
- 근무지 :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단지
접수기간 및 방법 - 마감일 : ~ 채용시 마감
- 접수방법 : 잡코리아 온라인 지원
제출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제출 (필요시 포트폴리오 제출)
-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문의처 - ㈜제이엔터프라이즈 경영기획팀
- Tel : 02-869-2700 (내선 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