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전산 운영 관리 지원업무



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 기술지원센터 

  
정규직 채용
 

모집부문

※  Tech Support Engineer

- 업무내용
- 마이크로소프트 기술지원 업무
  ( 오피스 365 사용 기업고객대상)
 

- Office 365 / Windows 이용고객 기술지원
- Outlook, Exchange
- Teams
- Cloud Storage(One Drive, SharePoint Online

자격요건

[필수]
1년 이상 IT 전산유지보수 경력 
Active Directory, Windows Server에 대한 이해 및 경험
-  고등학교 졸업 이상, 성별 나이 무관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분

[우대]
- 전산 전공자 
- 네트워크 관련 지식 및 경력

- Exchange 또는 SharePoint 서버 경력
- Microsoft 자격증 보유자(MCSE, MCSA) 

- 영어 스킬 보유자(B1 이상)우대
-영어 불가해도 지원가능 


근무지 및 근무시간

- 근무지 : 남부터미널역인근
- 근무시간 : 09:00AM ~ 18:00PM ( 월요일 - 금요일 )
다른 부서에 비해 워라벨 굉장히 좋고, 야근 가능성 거의 없음

급여조건

 급여 : 회사내규

             

    - 직전연봉 근거하여, 경력 및 스킬 레벨에 따라 협의 ( 직전연봉 증빙서류 제출 )

 

     - 교육기간 ( 입사후  4주( 교육기간중 급여- 80% 지급, 교육이수후 100%지급)
     

  •     - 근무형태 : 정규직 ( 수습3개월-기간만 적용됨 )



복리후생제도

※ 4대보험, 퇴직금 및 회사내규에 따른 복리후생
- 수평적 근무환경, 자유로운연차휴가, 경조휴가, 법정휴가 실시
- 개인 역량에 따른 다양한 승진기회 부여
- 근무자 편의를 위한 시설 완비
- 외국계 기업으로 자유로운 근무 환경

문의 및 접수

- 담당자 : 채용담당자
- 연락처 : 010-3767-6002
-
접수방법 : 온라인지원 및 자사 or 자유양식지원 (hubiz000@naver.com) 이메일발송 - 채용에 불합격한 구직자는 제출한 채용서류 반환 요구시 14일 이내에 요구한 채용서류를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