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유통기업]

영업관리 매출관리 정산 사무담당자 


포지션 및 자격요건

영업지원 사무( 0명 ) 

【담당업무】

ㆍ면세점 ERP관리(매출관리, 상품 입/출고 관리, 온라인 상품 등록)

ㆍ거래처 관리(매출 정산업무, 상품 발주 업무, 업무 협의 등)

ㆍ브랜드 조사 및 판매 분석 업무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이상

ㆍ경력 : 관련 업무 2년 이상 경력자


【우대사항

ㆍ면세점 / 백화점 영업관리 경력자

ㆍ면세점 ERP등 대형 유통사 ERP경험자

ㆍ포토샵 사용 가능자


근무조건

ㆍ고용형태: 정규직(수습기간 1개월/ 급여 변동 없음)

ㆍ급여: 경력별 협의

ㆍ근무시간: 월~금 09:00~ 18:00 (휴게시간 12:00 ~13:00) *휴일 및 연장근무 없음

ㆍ복리후생 - 자유로운 연차사용(연차사용 촉진제) 

                 - 퇴직금 지급 (퇴직연금가입)

                 - 월 1회 금요일 13시 퇴근

                 - 생일 상품권 지급

                 - 근속년수에 따른 해외 여행 포상(근속 2년 마다 휴가와 휴가비 지급)

                 - 여름 휴가비, 명절 귀향비 지원


유의사항

ㆍ접수방법: 온라인지원, 이메일 지원 (*당사양식 이력서 제출 )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처우협협의> 최종합격

    *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