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사업·성장 전략 수립 및 실행 · 기존/신규 시장 분석 기반 해외영업/Trading 전략 기획 및 운영 · 글로벌 사업 모델 개발 및 사업화 실행 · 글로벌 사업협력 파트너십 및 네트워크 구축
■ 해외영업/Trading 업무 전반 관리 · 신규 시장/바이어 발굴 및 관리, 상품 브랜드 소싱 및 기획 · 기존 시장/고객사 관리, 수출/영업 전략 수립 및 운영 · 글로벌 사업 관련 시장/식품 트렌드 조사 및 수출 제품 기획/영업 · 해외 바이어 커뮤니케이션, 영업 및 마케팅
■ 해외법인 운영/관리 · 자사 상품 해외영업/Trading, 삼국간 수출, B2B유통 · 수출가능 품목/상품 선별, 수출 제반 프로세스 수립 및 시행 · 법인별 사업 전략 추진 및 매출 관리 · 법인별 주재원/현채인 관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