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정보] 채용기업: 아고다 (AGODA) 전 세계 250만여 개 이상의 호텔 네트워크에 기초한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채용포지션 : Customer Experience Team Manager - 고용형태 : 정규직 [주요업무] - 팀 관리를 위해 지속적인 소통 및 니즈 파악 [자격요건] - 필수경력 : BPO 또는 컨텍센터에서 15명 이상 팀원관리 경력 2년이상 - 태국 Work Permit 조건 충족자 : 그 외 전공자 (2년제, 4년제)의 경우 풀타임 경력 5년 이상 필수 - 영어 구사 능통자 - 업무 분석 및 리포팅 가능자 - 태국 방콕 거주 가능자 [우대사항] [지원서류] - 영문 이력서 [지원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