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정보
소속 모집부문 구분 주요업무/자격요건/우대사항
교육서비스본부 고객행복팀 고객상담

경력무관

(1년 계약직)

휴넷에서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일 "학습 매니저"를 영입합니다!


※ 본 포지션의 경우, 다른 직무와 동일하게 주 4일제 시행 중이지만

  금요일에 로테이션으로 당직 근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금요일에 출근할 경우, 월~목 중 하루를 `마이데이`로 휴식하는 방식입니다.)


  • - 고객행복팀은 휴넷에서 두번째로 큰 교육서비스본부에 속한 조직으로,

휴넷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가장 가까이에서 만나는 팀입니다!

  • - 저희는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원활한 학습을 돕는 학습 매니저의 역할을 하고 있어요.
  • - 팀에는 상담 업무가 처음인 분들 부터 상담 경험이 풍부한 팀원까지 함께 근무하고 있어요.
  • - 따라서 상담 업무가 처음이어도 괜찮습니다! 든든한 선배들이 함께하고 있으니요 :)
  • - CS 조직은 퇴사가 잦다!? 휴넷의 고객행복팀에서는 어울리지 않는 말이에요.
  • - 팀원들이 평균 3.7년을 근속하고 있으며, 어느 팀보다 화기애애하게 함께 즐겁게 일하고 있답니다!

[주요업무]
학습매니저: 휴넷에서 운영하는 문의 채널(유선, 게시판, 채팅상담)을 이용한 개인 고객 상담
[자격요건]
내부 협업 담당자 & 외부 고객들과 커뮤니케이션 하는 것에 어려움이 없는 분
[필요역량]
컴퓨터 활용이 가능하신 분
고객서비스에 대한 마인드를 보유하신 분
친절하고 밝고 성실하신 분
[우대사항]
고객상담 경력이 있으신 분
온라인 교육 경험이 있으신 분

하단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