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L중앙 임원 비서 사원 채용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임원 수행비

담당업무

- 대표 일정관리 및 비서업무

 임원 일정관리(내/외부, 개인일정 등)

 해외 출장 시 항공, 호텔, 현지교통편 등 담당 

기타 행정업무 


자격요건

비서 경력 1년 이상 우대

   ㆍ 비서학 관련 전공자 우대

   ㆍ 1월 중순 입사 가능자

   ㆍ MS Office 활용 가능자 

  


근무조건

ㆍ근무시간 :  월~금/ 오전9시~오후6시

ㆍ계약형태 : 중앙JUMP 소속으로 최대 2년 파견근무 , 근무 평가 후 자체직 전환 검토

ㆍ연봉 : 최대 3,000만원 (단, 경력에 따라 협의 가능)

ㆍ근무장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56 HLL본사

ㆍ복리후생 :  4대보험, 퇴직금, 경조지원, 명절선물, 기타 사규에 준하는 복리후생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 면접 (실무진 면접) > 2차 면접 > 최종합격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접수기간 및 방법

ㆍ접수기간: 채용 시 마감 / 빠른 지원 바랍니다.

ㆍ접수방법: 온라인 입사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