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세한 내용은 이 링크를 선택하면 확인하실 수 있어요. 지원전에 꼭 확인해 주세요!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신입
- 탈잉을 대표하여 고객들과 전화, 채팅, 이메일로 소통하고, 문제를 해결해요.
- 탈잉 튜터와 친밀한 커뮤니케이션을 하며 지속적으로 튜터를 케어해요.
- 탈잉의 서비스 정책을 만들고, 운영해요.
- 고객의 행동을 분석하고, 탈잉 내부에 공유하여 서비스에 반영해요.
- 탈잉의 문제를 파악하고, 서비스를 개선해요.
- 탈잉 서비스를 이용해보신 분이면 좋겠어요.
- 고객 중심의 사고와 고객의 입장을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분을 찾아요.
- 컴퓨터, IT 서비스, OA에 친숙하셨으면 좋겠어요.
-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최고의 CX 전문가가 되고 싶은 분을 모셔요.
- 뭐든 배우고, 다양한 경험을 하고 싶은 분은 바로 지원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