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 B 스타트업] 

탈잉 CX 운영매니저를 모집합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CX운영매니저
( ○명 )

▶ 자세한 내용은 이 링크를 선택하면 확인하실 수 있어요. 지원전에 꼭 확인해 주세요!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신입


▶ 담당 업무

  • 탈잉을 대표하여 고객들과 전화, 채팅, 이메일로 소통하고, 문제를 해결해요.
  • 탈잉 튜터와 친밀한 커뮤니케이션을 하며 지속적으로 튜터를 케어해요.
  • 탈잉의 서비스 정책을 만들고, 운영해요.
  • 고객의 행동을 분석하고, 탈잉 내부에 공유하여 서비스에 반영해요.
  • 탈잉의 문제를 파악하고, 서비스를 개선해요.

▶ 우대 조건

  • 탈잉 서비스를 이용해보신 분이면 좋겠어요.
  • 고객 중심의 사고와 고객의 입장을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분을 찾아요.
  • 컴퓨터, IT 서비스, OA에 친숙하셨으면 좋겠어요.
  •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최고의 CX 전문가가 되고 싶은 분을 모셔요.
  • 뭐든 배우고, 다양한 경험을 하고 싶은 분은 바로 지원해주세요!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