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본점 주차장 관리 직원 채용

(주말/공휴일 근무)

윈피앤에스는 금융기관의 부수업무(NON-CORE BUSINESS)의 Outsourcing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 입니다. 1930년 설립 후 인쇄, 부동산 관리, 냉난방 등 시설관리와 영선업무, 가구, 판촉물 제작 등 다양한 분야의 지원업무를 담당하여 왔으나, 우리은행, 우리금융그룹의 출범과 더불어 새로운 가치창출의 방향을 설정하고 건물관리의 새로운 기술 개발은 물론, 인쇄, 인력파견용역, 물자관리 등 후방업무의 효율적 수행을 위한 최적 Solution 제공을 핵심업무로 하는 파트너로 성장 발전하고자 합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주차관리
( ○명 )

담당업무

ㆍ주차장 주차관리

ㆍ주차장 주차유도 및 안내


근무조건

ㆍ근무요일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설 연휴 근무)

ㆍ근무시간 : 09시 30분 ~ 18시

                  (7.5시간 근무, 1시간 휴게)

ㆍ근무장소 : 서울 중구 소공로 51, 우리은행 본점 주차장

ㆍ근무기간 : 1월 13일(조정 가능) ~ 최대 3개월 근무 가능

                   (지원시 , 근무 가능 기간 표기)

ㆍ급      여 : 시급 11,000원

                  (11,000원 * 7.5시간 * 근무일수 계산하여 지급)

                  중식대 월 100,000원

                  (해당 월 만기 근무시 100,00원 지급)

                  (100,000원 / 해당월 총 근무일수 * 근무일수 계산하여 지급)

ㆍ급여일자 : 매월 10일 지급

                  (1월 1일 ~ 1월 31일 근무 :  2월 10일 지급)    

                  (2월 1일 ~ 2월 29일 근무 :  3월 10일 지급)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유선으로 일정관련 개별 연락 예정입니다.

문의 : (주)윈피앤에스 본점관리센터 과장 정형옥(02-2002-5859)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