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HYBE] 오디션 마케팅

㈜하이브는 2005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206억 7,669만원, 매출액 1조 8천억원, 사원수 694명 규모의 중견기업입니다. 서울 용산구 한강로3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음악으로 세상에 울림을 전하고 산업을 혁신하여 삶의 변화를 만들어갑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오디션 마케팅 
( ○명 )

직무 Summary 

하이브 레이블즈의 컨셉/방향성에 부합하는 다양한 오디션을 기획하고,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새로운 아티스트 후보를 효과적으로 발굴합니다.
참신한 시각으로 캐스팅 분야를 발전시켜 엔터테인먼트 사업 전반에 활력을 불어 넣습니다. 캐스팅 마케팅, 오디션 기획 전문가로서 역량을 발휘하여 미래의 아티스트를 찾는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주요 업무책임]

  • 다양한 형태의 국내/외 오디션 기획 및 운영

  • 오디션 별 차별화된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 글로벌 소셜 채널 타겟 전략 수립 및 운영 

    • (신규 온라인 채널 발굴 및 테스트 최적 매체 선별 등)

  • 오디션 PR 컨텐츠에 대한 아이디어 제시

  • 콘텐츠 제작 관련 외주업체/에이전시 선정 및 계약관리

  • 오프라인 프로젝트 기획 및 운영
     

[필수 자격요건]

  • 학사 이상 (전공 무관)

  • 1년 ~ 3년 이하 관련 업무 경험자

  • 아래 경력 중 적어도 1개 이상 해당하는 경험을 보유한 분

    • 종합 광고 대행사, 디지털 광고대행사 혹은 마케팅 에이전시 경력 1년 이상

    • 소비자 브랜드 마케팅 경력 1년 이상

    • 처음 해보는 일이라도 유연한 사고로 본인만의 새로운 영역을 만들어 가고자 하는 진취적인 분

    • 본인이 실제 진행한 프로젝트에 대한 세부사항을 포함한 경력 포트폴리오 제출이 가능한 분 (지원서와 함께 파워포인트 파일로 제출)
       

[선호 자격요건] 

  • 데이터 기반의 분석/의사 결정을 통한 퍼포먼스 마케팅을 직접 리딩, 운영하면서 성공적 결과를 도출한 경험이 있는 분

  • IMC 캠페인 기획/실행 경험이 있는 분

  • 스타트업 회사에서 마케팅 업무경험을 보유한 분

  • K-Pop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많은 분
     

[필요역량]

  • 다양한 정보/data를 바탕으로 방향성을 제시할 수 있는 분석력과 기획력

  • 다양한 유관부서/외부 관계자들과 효과적/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커뮤니케이션

  • 기민한 상황대처능력 및 유연함

  • 맡은 업무에 대한 사명감과 책임감

  • 결과물 품질과 완성도에 대한 높은 기준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실무면접 > 조직적합성면접 > 리더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