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상공인연합회는 2014년에 설립된 회사로 사원수 25명 규모의 비영리단체·교육재단입니다.
-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62길 9 (여의도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소상공인 지원사업, 정보제공 등을 하고 있습니다.
당사 회원관리, 정부지원사업, 행정사무를 담당하실 경력사원을 채용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채용분야 정보
모집부문 |
담당업무 |
자격요건 |
인원 |
회원지역팀
과장급 |
담당업무 ㆍ 회원지역팀 운영에 관한 행정업무
ㆍ 지역연합회 구성 현황 및 회원증감 현황 분석
ㆍ CMS 지역회원 DB관리(지역별 회원수, 이상데이터 모니터링 등)
ㆍ 정부지원사업 운영 및 성과관리
ㆍ 워크숍 및 간담회 운영 |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5년↑)
우대사항 ㆍ공공기관 및 협단체 근무경력자 ㆍ채용 즉시 출근 가능한 자 ㆍ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보유자 ㆍEXCEL, 아래한글 등 OA활용 가능자 ㆍCS업무/민원 등 업무 경험자 ㆍ데이터분석 관련 유경험자 ㆍ정부지원사업 유경험자 |
경력
1명 |
근무조건
- 근무형태 : 수습기간 3개월 이후 평가를 통해 무기계약직 전환
- 근무일시 : 주 5일(월~금) 09:00~18:00
- 근무지역 : (07236)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 62길 9, 5층 소상공인연합회 - 서울 9호선 국회의사당역에서 100m 이내
전형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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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전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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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접전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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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합격
※ 면접일정은 개별로 통보됩니다.
기타사항
-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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