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지원팀 OBS업무지원파트

상담직 채용

포지션 및 자격요건

고객상담
( ○명 )

담당업무

ㆍLG전자 홈페이지(LGE.com) 제품 구매 관련 상담/채팅

   (In&Out Bound 전화 상담, 채팅 상담)

ㆍLGE.com 내 제품 구매 희망 고객에게 구매 전 제품 상담 (LG전자 전제품)

ㆍLGE.com 내 주문/반품/취소 등 주문 관리

ㆍLGE.com 내 라이브커머스 방송 판매 고객 문의 응대

ㆍLGE.com 내 판촉 이벤트 관련 고객문의 응대

ㆍLGE.com 내 LG전자 임직원몰 구매 고객 상담


자격요건

ㆍ인바운드 고객 상담(콜센터 등) 경력 1년 이상 필수

ㆍ재택근무 가능한 자(독립된 사무 공간, 인터넷 환경 등)

ㆍ오피스(엑셀, 파워포인트) 프로그램 활용 가능자

ㆍ전공무관


 근무조건

ㆍ근무지 :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5로 18

ㆍ근무형태 : 3개월 인턴 근무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

  ※ 인턴 평가 pass 및 업무 숙지 완료 후 재택 근무 가능


지원자격

ㆍ남자인 경우 군필 또는 병역 면제자

ㆍ해외여행 결격 사유가 없는 자

ㆍ장애인 및 보훈대상자 우대

ㆍ우대 대상자는 최종합격 시 해당 증명서 제출 必 (기재한 내용이 허위사실일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음)


전형절차

① 서류 접수

② 인성 검사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별도 안내 (온라인으로 진행, 개인 PC준비)

③ 1차 면접 : 2024.01.23 (인성검사 합격자에 한하여 대면으로 진행, 시간 미정)

④ 이후 면접 합격자에 한하여 채용 검진 진행 후 입사 (2024.01.31 입사 예정)


접수기간 및 방법

ㆍ접수기간 : 2023-12-29 09:00 ~ 2024-01-15 10:00

ㆍ접수방법 : 당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지원

  ※ 우편 접수, 이메일 접수, 방문접수 불가


기타사항

ㆍ문의

   - 채용 관련 문의 : 인사팀 채용 담당자 이메일

   - 홈페이지 및 시스템 문의 : LG Careers 사이트 內 상단 "채용문의 - 1:1 질문하기" 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된 이메일/비밀번호 분실 시, “이메일주소/비밀번호 찾기” 메뉴 이용

   - 이메일, 보조이메일, 비밀번호 모두 분실했을 경우, “이메일주소/비밀번호 찾기”

     하단에 "로그인 문의” 클릭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공고 마감일에는 지원자들의 문의가 많아 답변 및 대응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등록 마감시점 이후에는 입사지원이 불가하므로 지원서 등록하여 문제 발생시,

     마감 3일 전 여유있게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ㆍ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인성검사를 실시합니다.

ㆍ인성검사(LG way fit test)는 LG Way에 적합한 인재상을 측정하는 검사로, 약50분 가량 소요됩니다.

   - 해당 테스트는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ㆍ입사지원서는 모든 사항을 사실에 기반하여 정확히 입력해야 하며, 추후 입력사항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입사(합격)가 취소됩니다.

ㆍ서류전형 합격자는 공고 마감 후 7일 이내에 발표됩니다.

ㆍ경력직 지원자께서는 채용전형 전 과정에 걸쳐 전·현직 직장의 영업비밀을 침해하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라며, 영업 비밀 침해 시 모든 책임이 본인에게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ㆍ각 전형단계 별 안내는 이메일과 문자메시지로 진행되오니,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를 정확하게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ㆍ자세한 상세요강은 반드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