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근무조건
◆ 근무형태 : 정규직, 입사후 수습 3개월 (교육기간 1개월 포함)
◆ 근무시간 : 평일 09:00 ~ 18:00 (부서마다 스케줄 상이할 수 있음)
◆ 근무지역 : 대구 동구 동대구로 440 LG유플러스 신천동 사옥
◆ 업무 : LG유플러스 모바일 상담 (영업점 아님)

| CS센터 업무소개
◆ 일반상담 : 요금제 변경, 주소지 변경 등 일반적인 문제해결과 고객 사용 패턴에 맞는 요금제 컨설팅


| CS센터 지급금액수준  (하단상세내역참고)
   - 4~6개월 : 최고 3,609,020원 수준   |   평균 2,604,651원 수준
   - 7개월이상 : 최고 4,108,359원 수준   |   평균 2,771,723원 수준

대구센터의 경우 구내식당이 없어 식대는 175,000 포인트로 지급됩니다. 




| 지원안내
◆ 자격요건 : 고졸 이상 또는 동등 학력 / CS마인드 소유자 / PC활용 가능자 / 적극적인 성격
◆ 우대사항 : 동종업계 경력에 따라 경력 인정 (경력증명서 제출 必 / 검증후 결정)
◆ 전형절차 : 서류 > 인적성검사 > 인터뷰 > 채용
◆ 면접일정 : 2024년 1월 3일, 5일, 10일, 12일, 17일 중 택1

◆ 입사일정 : 2024년 1월 18일 입사
◆ 면접 및 근무지 : 대구 동구 동대구로 440 LG유플러스 신천동 사옥
◆ 기타사항
ㆍ채용서류 반환 관련 안내 : 회사는 채용 전형 과정에서 지원자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입사지원서를 비롯한 채용과 관련된 모든 서류는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받고 있습니다.
   채용 과정에서 일부 서류를 직접 제출 받은 경우 아래와 같이 해당 서류를 반환해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ㆍ기재 내용에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ㆍ국가등록장애인 및 국가보훈 대상자는 관련법 및 내부규정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ㆍ자세한 상세요강은 반드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ㆍLG유플러스 자회사인 아인텔레서비스 소속으로 정규직 채용됩니다.


◆ 고객센터 소식 링크 : https://link.inpock.co.kr/lgupluscc_recru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