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브랜드 전략 수립 - 기업 브랜드 아이덴티티 수립 및 관리 - 인지도 제고를 위한 캠페인 및 IMC 기획 - 고객 조사 진행 및 결과 Tracking, 분석 ㆍ마케팅 캠페인 기획 및 운영
- 연간 마케팅 캘린더 수립, 운영 - 영업 채널별 프로모션 전략 수립, 실행 - 캠페인 관련 주요 지표 관리 및 모니터링 ㆍ광고전략 수립 및 ATL
- 온오프라인 미디어 전략 - Creative 컴텐츠 기획, 제작 - 성과 관리 및 인사이트 도출 ㆍ데이터 기반 브랜딩 전략 수립 - 트렌드, 세일즈, 광고 관련 데이터 수집 및 분석 ㆍ마케팅 예산 관리
- 목표 및 예산관리를 통한 퍼포먼스 효율 증대
필수조건
ㆍ브랜딩/마케팅 관련 업무 7년 이상 경력자 ㆍ브랜드 캠페인, 판촉, 프로모션, 런칭 캠페인 등 다양한 마케팅 경험 보유자 ㆍ광고/디지털 제작물 등 콘텐츠 제작 경험자 ㆍData-driven 사고를 갖추신 분
우대사항
ㆍ에이전시 AE 경력자 ㆍ대규모 조직의 통합 마케팅 경험자 ㆍ브랜드 런칭 및 리뉴얼 업무 경험자
요구역량 ㆍ빠른 변화에 유연하게 대처하고 실행할 수 있는 역량 ㆍ다양한 파트너들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역량
ㆍ마케팅 활동 전반에 대한 이해와 창의적인 사고력
|
|
응시자격
ㆍ해외 여행 및 건강상 결격 사유가 없는 분
ㆍ남성의 경우, 군필 혹은 면제자 외 국가유공자 ㆍ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규에 의거 우대함 ㆍ전문학사 이상 학위 보유자
|
근무조건
ㆍ고용형태 : 정규직 ㆍ직급 및 처우 : 회사 내규에 따름(면접 후 결정)
|
ㆍ근무지역 :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전형절차
ㆍ지원서 접수 >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온라인 인적성 병행) > 처우협의/건강검진 > 최종합격
|
접수기간 및 방법
ㆍ접수기간 : 2023.12.28 ~ 2024.01.11 23:05
ㆍ접수방법 : 당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지원
|
- 포트폴리오 첨부 필수
기타사항
ㆍ전형 결과는 채용 홈페이지 > 나의채용 메뉴에서 개별 통보 예정입니다.
ㆍ입사 지원사항 및 자격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ㆍ순환 근무 원칙에 따라 추후 유통군 계열사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ㆍ문의처 : 롯데유통군HQ 인재육성팀
|
ㆍ자세한 상세요강은 반드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