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CG 소비재] 주문관리

Customer Service Specialist 채용

full.jpg?from=upload
 ※ 브랜드 광고: https://youtube.com/watch?v=7mzgQHEn-cw&feature=share

[회사소개]
 (유)한국그랜드유니버셜트레이딩은 인도네시아(Sinarmas Group)에 HQ를 둔 글로벌기업으로서 2013년도에 한국에 설립된 회사입니다. 국내에서 20개 이상의 제조OEM을 운영하고 있으며,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영업/마케팅 등을 위한 활발한 투자와 사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22, 6층 (대치동, 홍우빌딩)에 위치하고 있으며, 목재, 펄프, 종이, 휴지 Category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한국 법인은 Top Tier Global company 출신의 우수 리더들을 적극 영입하며 조직의 전문성과 리더쉽을 강화하였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한국의 비즈니스가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며 Global에서 Best Performance를 달성하는 market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2023년에는 1,200억원(`22년도 약700억) 이상의 매출 달성 도전과 함께 설립 10년 이래 비약적인 성장을 이뤄내고 있습니다.지속적인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우수 인재 확보에 대한 투자를 이어가고자 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Customer Service Specialist 
( 1명 )

담당업무

 주문 관리

    - Order to cash flow 이해를 통해 주문, 배송, 빌링까지 전반적인 업무 담당

    - 내/외부 고객들과 긴밀한 communication 바탕 원활한 CS 업무 수행

ㆍ 물류/유통 지원

    - 주문을 처리하기 위해 제품 또는 서비스를 확보 후 물류 흐름이 최적화 될 수 있도록 지원

    - 창고에서 출하 또는 유통 센터, 상점에서 출하, 상점에서 픽업, 온라인 다운로드 또는 직접 배송 등

      여러 유통 채널을 통해 제품 또는 서비스가 전달된 후 주문 이행에 대한 검증 및 고객 서비스 완료 여부 확인

ㆍ 사후관리 (전산입력 / 발주서관리 등)

    - 고객은 배송 서비스를 예약, 스케줄링&제품 교환 및 반품안내 및 진행

    - 기타 주문 관리에 연관된 업무 담당

ㆍ Sales 마감 (월별/분기별/연도별)


자격요건

ㆍ경력 5년 이상

ㆍSAP 및 Excel 활용 가능자


우대사항

ㆍ소비재(FMCG) 제조/유통업에서 CS업무 경험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전형(1,2차) > 처우협의 > 최종합격

   (면접일정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통보, 우선 접수자 대상 진행)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