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회사 소개

ktis는 KT의 주력 계열사인 상장회사로서, 고객만족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마케팅 전문기업입니다.

기업이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광고에서부터 유통, 고객 만족 서비스 등이 필요한데, ktis는 이러한 각 분야의 솔루션과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사업 영역
  - 고객서비스 : 서비스 상담, AS/CRM/예약/민원센터, 114번호안내
  - 고객서비스 센터 솔루션 사업
  - 유통 및 서비스 전문인력 공급
  - 광고사업 : 우선번호안내, 모바일 광고, 지역광고
  - 유통사업 : KT상품 → 품목 및 시장 다변화
  - U-Healthcare 등 신사업 공동 마케팅


01.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
신세계 아울렛 통합고객센터 인바운드 응대업무
담당업무
- 각종 이용관련 문의  (매장/ 주차시설/ 편의시설)
· 고객문의 및 민원 응대 (분실물/ 교환/ 반품/ 환불)
- 기타 고객응대 (상품권 구매 판매/ 각종 이벤트 문의)
자격요건
지원자격
- 고등학교 졸업 이상
- 성별/경력 : 무관
- 업무의욕이 탁월하고 장기근무 가능한 CS 마인드 소지자


우대사항
- 고객센터 상담경력자 우대
-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규에 의거 우대

02. 급여 
** 정착지원금 총 60만원 별도지급 **
** 3개월 간 만근 시 월별 20만원씩 3회 지급임 **

· 월평균 225만원선 이상~

03. 근무조건
근무장소
근무지
- 서울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교통
- 지하철 1,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도보 7분
근무시간
- A조: 10시 30분~19시 30분 / B조: 12시~21시 (순환 근무)
 
- 일요일 및 공휴일 근무시 대휴 지급

04. 전형절차
모집기간
- 수시 접수 / 채용 시 조기 마감 
면접일정
면접일정 : 수시 면접 / 서류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교육일정
- 교육일정 : 평일 3일 교육 (12/26~12/28)
교육시간 : 09:00~18:00 (일 8시간)
교육비 : 일 4만원
* 교육 수료 후 임용자에 한해 지급 *
※ 교육 평가 결과에 따라 교육 수료 후 입사 여부가 결정됩니다.

05. 복리후생
- 4대 보험 :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 휴무, 휴가 : 연차, 산전산후 휴가, 각종 경조휴가(결혼, 사망, 회갑 등)
- 보상제도 : 퇴직금, 우수사원 표창/ 포상(국내외, 연수)
- 건강관리지원 : 본인 및 배우자 건강검진(의료보험 등재자)
- 경조사 지원 : 각종 경조금, 경조 휴가(결혼, 사망, 회갑 등)
- 휴양시설 : 콘도 및 KT수련관 무료 이용
- 각종 기념일(생일, 명절, 창립기념일등) 복지 포인트 지급
- 생활안정지원 : 주택자금, 생활안정자금 대부


06. 지원방법

- 해당 사이트 온라인 지원

-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 지원 문의 : (접수팀장) 010-3421-2788 => 문자지원 바랍니다... => 신세계아울렛 상담/이름/나이

 


부산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사회적경제 상설 장터`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