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광고 스쿼드 PO

[담당업무]

광고 스쿼드 리딩, 광고 플랫폼 개발 및 고도화 진행, 광고 영업 지원을 통한 매출 제고
광고 스쿼드에 대한 전략 방향성 수립 및 KPI 달성을 위한 업무 추진
프로덕트 핵심 데이터를 기반으로 광고 플랫폼 방향성 제시 및 사업/고객 관점의 의사 결정 진행
ㆍ광고 스쿼드의 로드맵/스프린트/백로그 관리

광고 플랫폼의 전략 방향성을 티빙의 주요 리더/스쿼드 구성원들에게 전파/공감대 형성
내외부/경쟁 환경분석에 따른 광고 전략 시사점 분석/도출
프로덕트 전사 로드맵의 주요 과제들에 대한 전략적 우선순위 검토 지원 


[자격요건]

ㆍ학사 학위 이상을 보유하신 분 (전공무관)

ㆍSenior PO/PM 10년차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신 분 (OTT/미디어 광고 플랫폼 기획 및 PO/PM경험자)
ㆍ디지털/온라인 광고에 대한 이해도를 보유하신 분
ㆍOTT 및 IT 플랫폼/미디어에 대한 이해도를 보유하신 분

ㆍ데이터 기반으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는 분석 역량 및 경험을 보유하신 분 


[이런 동료와 함께 일하고 싶어요]

① 광고 및 OTT/미디어, IT 최신 트랜드 등 광고 시장과 산업/비즈니스에 대한 깊은 이해도가 있으신 분이 필요합니다.

② 광고 스쿼드 PO 담당자로 다양한 분야의 리더와 스쿼드 구성원들과 협업하며, 광고 사업의 성과를 극대화할 의지와 열정이 있으신 분이 필요합니다.

③ 고객과 비즈니스 데이터를 기반으로 인사이트를 도출하여 제품에 적용한 경험이 있는 분이 필요합니다.

④ 직군과 관계없이 어울릴 수 있고,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하려고 노력하는 분이면 좋습니다.

⑤ 명확한 비전과 꾸준한 실행력을 바탕으로 뛰어난 프로덕트 팀 문화를 만드는데 능숙한 분이 필요합니다.

⑥ 사업/고객의 관점에서 Pain Point를 도출하고, 이를 해결하여 임팩트있는 비즈니스 성과까지 달성해보신 경험이 있으면 좋습니다.


[우대사항]

ㆍ글로벌 및 국내외 OTT/미디어 기업의 광고 플랫폼 PO/PM 경험하신 분

ㆍ광고 전략 수립 혹은 광고 플랫폼 PO/PM 경험하신 분


접수 기간

ㆍ~2024년 01월 07일(일) 23:00까지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유의사항

* 입사지원시 상세 경력 기술서 및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

:인터뷰 시 해당 내용으로 질의 응답 예정

(첨부용량 초과 시 다운로드 링크(웹하드 등)를 자기소개서에 입력 바랍니다.)


- 국가등록 장애인 및 국가보훈자는 관련법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 병역필 또는 면제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에 한해 지원이 가능합니다.

- 지원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불이익(채용취소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최종 제출 이후 및 마감시간 이후에는 지원서 수정이 불가합니다.

- 전형 중 지원서를 삭제하신 경우 전형진행 포기로 간주됩니다.

- 티빙에서 진행 중인 공고 간 중복 지원은 불가합니다. 본인의 경력과 가장 부합하는 전형/직무 하나를 선택하신 후 지원 부탁 드립니다. (지원하신 전형 종료 시, 타 모집 전형으로 지원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