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회사] 국제물류(항공, 해상), 육상운송 등 사업 영위
[채용분야] 대표이사 비서 (정규직, 대리~과장급)
[필수자격] - 3-10년차 경력 보유자 - 업무 상(해외 호텔 및 항공권 예약 등) 영어회화 가능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문의 사항은 하종효 이사 010-4328-2661 / green@powerhr.co.kr 로 연락 바랍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근무지역] 영등포구
[연봉사항] 경력별 협의 후 결정 / 현재(최종)연봉 및 희망연봉 제시 요망 * 내규기준 계약연봉 3,500만원 ~ 4,800만원 수준
[복리후생] 성과급, 자기계발비, 비정기 연말/명절 상여, 경조금, 경조휴가, 장기근속자 포상 등
[지원서류] 국문 이력서/경력기술서/자기소개서 - e-mail 접수: green@powerhr.co.kr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치 않음
[전형절차] 서류심사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이력서상의 경력을 부풀리거나 속이는 경우 입사 후에도 채용 취소가 될 수 있으며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과 비용은 후보자 본인에 있으므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헤드헌트를 통한 입사지원의 유리한 점 *** 기업의 인사담당자는 일상의 업무 때문에 수 많은 이력서를 검토하기가 현실적으로 어렵습니다. 하지만 헤드헌터는 전문적으로 후보자를 검토하고 추천하기 때문에 다양 한 기업에서 서치펌을 통한 채용을 우선시하고 있습니다.
헤드헌트는 후보자에게 입사지원에 대한 일체의 비용을 절대 요구하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