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업무] - 호텔의 운영 전반에 대한 관리 업 -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한 전략 수립 및 실행 - 부서 간 협업을 통한 효율적인 업무 운영 - 직원 교육 및 훈련 계획 수립 - 수익 목표 달성을 위한 경영기획 등
[자격요건] - 4성급 호텔 총지배인 5년 이상의 관리 경력 보유 - 호텔 운영 및 경영에 대한 폭넓은 이해 - 고객 서비스 및 팀 리더십 스킬 보유 - 커뮤니케이션 및 문제 해결 능력
[우대사항] 4성급 이상 호텔에서의 경력 - 호텔 관리와 관련된 학위 - 호텔 업계 관련 전문자격증 - 영어 외 추가 외국어 구사 능력 - 지역 주민 및 주변 지역 거주자 우대
[복리후생] - 목표매출 달성시 인센티브 제공 - 숙식 제공
[채용절차] - 1차 : 서류전형(진행했던 프로젝트, 사업 추진 결과서 등 성과를 달성했던 자료) ~1월 15일 한. - 2차 : 임원면접 : 1차 합격자들에 한하여 별도일정 통보 - 3차 : PT면접 : 2차 합격자들에 한하여 별도일정 통보
※사전 자료 송부 : 사람인 이력서 내 첨부 또는 담당자 이메일 송부 - xoxeng@naver.com / xoxeng@hoteljcs.kr
세부일정은 별도 통보예정 |